자노탁트코리아, 상원플러스와 총판계약 체결
뉴임팩트민트·한잘 발포비타민·인탁트 포도당캔디 3종 약국유통
김정일 기자 jikim@yakup.com 뉴스 뷰 페이지 검색 버튼
입력 2018-09-03 10:29   수정 2018.09.03 10:29
독일 약국 마켓쉐어의 60%를 차지하는 자노탁트사의 한국법인 자노탁트코리아가 약국전문 유통기업 ㈜상원플러스와 총판계약을 체결했다.

이번에 총판계약을 체결한 제품은 독일 자노탁트사에서 직수입한 ‘뉴임팩트민트’, ‘한잘 발포비타민’, ‘인탁트 포도당캔디’ 등 3종이다.

‘뉴임팩트민트’는 무설탕캔디로, 약국을 통해 입소문을 타 인기를 누리고 있는 제품이다. 구매자들은 다양한 맛과 무설탕이라 먹고 난 후에도 입에 텁텁함이 남지 않는 깔끔함을 최대 장점으로 꼽는다. 휴대 및 취식의 용이성을 높여주는 컴팩트한 슬라이드케이스는 ‘뉴임팩트민트’의 매력을 높여주는 또 다른 포인트이다.

이 제품은 스트로베리, 피치, 블랙커런트, 스트롱민트, 스피아민트, 페퍼민트 등 6종으로 50T로 포장돼 있다.

‘한잘 발포비타민’은 일상에서 결여되기 쉬운 다양한 비타민을 간편하고 맛있게 섭취할 수 있는 무설탕 발포비타민이다. 물 한 컵(약 200ml)에 해당 제품 한 정을 넣어 간편하게 비타민을 섭취할 수 있다.

칼슘+마그네슘+비타민D3(오렌지맛 15정), 비타민C500+아연(레몬맛 20정), 멀티비타민+미네랄(오렌지맛 20정) 등 3가지 종류가 있으며, 나트륨 함량이 1일 영양소 기준치 10% 미만으로 낮다.

‘인탁트 포도당캔디’는 자노탁트사 70년 전통 포도당 정제화 기술의 결과물이라고 할 수 있는 제품이다. 두뇌의 유일한 에너지원인 포도당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어 수험생, 직장인, 운동을 즐기는 분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딸기·복숭아·그린애플·레몬·블루베리요거트 5가지 맛으로 구성돼 있으며, 포도당 함유율이 96% 이상이다. 다른 포도당 캔디들과는 다르게 비타민C까지 섭취할 수 있다는 점은 또 다른 장점이다.

이들 제품의 총판을 맡게 된 상원플러스는 2004년부터 15년간 약국의 파트너로서 다양한 제품을 유통해 온 약국 전문 유통기업이다. 현재 전국 약 300개의 유통업체 및 1,000여개의 약국과 거래하고 있으며, 약국경영에 필요한 3,000여가지의 제품을 취급하고 있다.

(주)상원플러스(대표자 이현미)는 자노탁트사와의 지속적 협업을 통해 양질의 제품을 국내 시장에 소개하고 유통해 다양한 소비자들을 만족시켜 나가겠다는 각오를 밝혔다.
전체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