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쁘아, ‘노웨어 립스틱 바밍 글로우’ 신규 컬러 출시
무화과 과육 닮은 핑크 브라운 ‘미스틱 피그’ 선보여
김민혜 기자 minyang@yakup.com 뉴스 뷰 페이지 검색 버튼
입력 2026-01-15 08:37   수정 2026.01.15 08:56

에스쁘아는 ‘노웨어 립스틱 바밍 글로우’의 신규 컬러 ‘미스틱 피그’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에스쁘아, ‘노웨어 립스틱 바밍 글로우 미스틱 피그’. ⓒ아모레퍼시픽

‘노웨어 립스틱 바밍 글로우’는 첫 발색 그대로 맑고 선명한 컬러가 오래 지속되는 립 제품으로, 출시 이후 꾸준한 호응을 얻고 있다. 새롭게 선보이는 ‘미스틱 피그’는 잘 익은 무화과 과육을 닮은 미지근한 핑크 브라운 컬러로, 부담 없이 활용할 수 있는 데일리 립 컬러로 제안된다.

해당 컬러는 여름 뮤트 톤에 어울리는 색감으로, 차분하면서도 깊이 있는 립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하다. 자연스러운 혈색을 더해 데일리 메이크업은 물론 분위기 있는 룩에도 활용도가 높다.

에스쁘아의 ‘노웨어 립스틱 바밍 글로우’는 착색제 없이 컬러를 유지하는 컬러 락인(Lock-in) 기능을 적용했다. 수분 립스틱의 지속력 한계를 보완해 입술 안쪽까지 얼룩 없이 컬러가 고르게 발색되도록 설계했다.

입술에는 컬러만 선명하게 밀착시키고, 얇고 투명한 광택은 입술 위로 분리하는 ‘클린광 젤막 이펙트TM’ 기술을 적용했다. 입술이 달라붙거나 끈적이지 않도록 논스티키 기술을 더해 부드러운 발림성과 가볍고 편안한 사용감을 구현했다.

‘노웨어 립스틱 바밍 글로우 미스틱 피그’는 15일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선론칭되며, 구매 고객에게 무화과 방향 샤쉐를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된다.

전체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