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메디텍, 인도네시아 'Hospital Expo'서 레이저 의료-미용기기 소개
K-뷰티엑스포 코리아 2024 참가, 프락셔널 RF 적용-업그레이드된 퓨라셀-MX 소개
이권구 기자 kwon9@yakup.com 뉴스 뷰 페이지 검색 버튼
입력 2024-10-18 09:22   수정 2024.10.18 09:23

레이저 기반 헬스케어 및 미용기기 전문기업 ㈜라메디텍(대표이사 최종석)은  16일부터 19일 까지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에서 개최되는 ‘Hospital Expo 2024’에 참가해  대표 제품인 레이저 채혈기 ‘핸디레이 프로’(Handyray Pro)와 ‘핸디레이 라이트’(Handyray Lite), 미용기기 ‘퓨라셀’(PURAXEL) 시리즈를 공개했다.

핸디레이 시리즈는 바늘을 사용하지 않는 레이저 채혈기로, 통증이 적고 2차 감염을 예방할 수 있어 위생적이라는 장점을 갖고 있고, 조달청 혁신제품으로 선정됐다.  

퓨라셀은 어븀야그 프락셔널 레이저 기술을 소형화한 제품으로, 전문가용인 퓨라셀과 퓨라셀-MX와 가정용으로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퓨라셀-ME가 있다.

라메디텍 최종석 대표이사는 “ 세계에서 네 번째로 많은 인구를 보유한  인도네시아는 거대한 내수시장을 갖추고 있고, 급속한 경제성장을 이루고 있는 국가로, 이번 전시회는  라메디텍의 혁신 기술을 소개하고  우수한 한국 의료기술을 알릴 수 있는 중요한 기회"라고 밝혔다. 

한편, 라메디텍은 17일 부터 19일 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하는 ‘K-뷰티엑스포 코리아 2024’에 참가해 미용기기 퓨라셀 시리즈를 소개한다.

전체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