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셀, ‘닥터비타 프레시 토탈케어 치약’ 출시
구취·충치 고민 예방 및 잇몸 강화까지
박수연 기자 waterkite@yakup.com 뉴스 뷰 페이지 검색 버튼
입력 2024-08-16 11:25   
▲ 데이셀코스메틱이 다양한 구강 고민의 복합 케어를 선사하는 ‘닥터비타(Dr.VITA) 프레시 토탈케어 치약’을 출시했다. ⓒ데이셀코스메틱

데이셀코스메틱이 다양한 구강 고민의 복합 케어를 선사하는 ‘닥터비타(Dr.VITA) 프레시 토탈케어 치약’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데이셀코스메틱은 닥터비타 프레시 토탈케어 치약에 제올라이트 캡슐이 함유돼 구석구석 치아 틈 사이의 치석을 케어하는 데 도움을 주며, 치아 브라이트닝부터 구취 제거, 충치 예방, 잇몸 강화까지 다방면의 구강 케어 효과를 선사한다고 설명했다.

신제품엔 식약처 불소(F) 함량 기준인 1000ppm을 적절히 배합헤 충치 예방에 효능이 있으며, 미백에 탁월한 효능을 가진 ‘글루타티온’ 성분이 배합되어 다양한 외부 요인에 의해 누렇게 변질될 수 있는 치아의 착색을 예방하고 브라이트닝 효과를 부여한다.

잇몸을 위한 프로폴리스, 비타민 3종(C+E+B)도 함유했다. 잇몸질환 예방과 동시에 구강 건조를 완화해 구취 발생을 억제해줄 수 있다.

아울러 제품에 포함된 히말라야 핑크솔트가 인체에 유효한 미네랄 성분들을 공급하는 데 도움을 주어 건강한 구강 밸런스로 유지해 준다. 상쾌한 허브계열의 천연 오일과 향을 적용하여 텁텁함 없이 개운한 마무리감을 부여하는 토탈 케어 치약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닥터비타 관계자는 “민감한 치아와 잇몸에 사용되는 치약인 만큼 성분 하나하나를 꼼꼼히 선별해 다방면으로 구강 고민을 덜어줄 수 있는 치약을 만들었다"며 "유해성분은 당연하게 제외하고, 인체 친화적인 성분들을 중심으로 배합한 치약이니 안심하고 사용해도 된다”고 말했다.

전체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