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셀코스메틱은 메디 랩 더마 DCA 더블 친 V 리프팅 크림을 카카오메이커스에 단독 오픈했다. ⓒ데이셀코스메틱
데이셀코스메틱(대표 박귀홍)은 이중 턱 부위 탄력 개선과 상악 및 하악 리프팅 임상 시험을 완료한 ‘메디 랩 더마 DCA 더블 친 V 리프팅 크림’을 28일 카카오메이커스에서 단독 오픈했다고 29일 밝혔다.
DCA 리프팅 크림의 주성분인 DCA는 미국 엘레간社에서 승인받은 지방 제거에 효과적인 성분이며, 기존 윤곽 주사와 달리 지방을 파괴한다는 점에서 큰 차이를 보인다. 해당 성분은 지방 제거 후 자체적으로 콜라겐을 생성할 수 있도록 도와 탄력 개선과 리프팅 효과까지 제공한다.
DCA 리프팅 크림은 불필요한 지방들을 제거하고 난 뒤, 피부의 탄력을 보충해 주기 위해 피부를 구성하는 하이드롤라이즈드콜라겐을 71%, 하이드롤라이즈드엘라스틴을 8% 함유했다. 스피큘화된 아데노신이 다른 유효성분들과 함께 각 성분이 지니고 있는 효능을 피부 깊숙이 침투될 수 있도록 도와 피부 흡수율을 높여줌과 동시에 탄력 개선에 더욱 큰 효과를 가져다준다.
임상 시험 결과 이중 턱 부위 탄력 개선과 상악(볼, 팔자) 및 하악(이중 턱, 입가)의 리프팅 효과를 확인했으며, 이러한 효과에도 자극 없이 촉촉한 사용감을 가지고 있어 얼굴, 턱선 등 모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는 게 회사 설명이다.
데이셀 관계자는 “이중 턱과 얼굴라인의 탄력이 고민이라면, 효과가 입증된 리프팅 크림으로 자극 걱정 없이 매일 간편하게 케어해 날렵한 턱선으로 가꾸는 것을 추천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