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이스 코리아, 스마일 라식 캠페인 전개
브랜드 이해도 제고 위한 캠페인…서울‧부산 시작으로 확대
두유진 기자 dyj0128@yakup.com 뉴스 뷰 페이지 검색 버튼
입력 2023-07-25 10:11   
자이스 스마일 캠페인 이미지. ⓒ자이스 코리아


자이스 코리아(ZEISS Korea)는 자사의 레이저 시력 교정술인 스마일(SMILE) 라식에 대한 브랜드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자이스 코리아가 스마일 라식을 한국에 도입한 이래 처음으로 진행하는 최초의 일반 소비자 대상 브랜드 캠페인이다. 스마일 시술을 처음 시작한 자이스 브랜드와 비쥬맥스(VisuMax) 제품에 대한 올바른 정보를 시력 교정에 관심이 있는 일반인들을 대상으로 알리고, 다양한 스마일 시력 교정술로 불리는 한국 시장에서 스마일 라식의 브랜드를 강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자이스 스마일 캠페인 영상은 스마일 라식과 자이스 브랜드와의 연관성을 강조하는 내용으로 제작됐다. 홍채를 수백 겹의 푸른색 유리로 표현해 자이스의 브랜드를 강조하는 한편, 홍채의 미세한 움직임과 인간 눈 본연의 아름다움을 보여준다. 모션 캡쳐 시스템 촬영 기법을 활용해 푸른색 홍채가 모델의 눈으로 전환하는 과정에서 자이스 VisuMax 장비 기반의 스마일 시력 교정 기술만의 특징을 보여준다. 해당 캠페인 영상은 서울과 부산 주요 거점을 통해 공개되고 향후 온라인, 디지털 채널을 통해 확대될 예정이다.

자이스 그룹은 1846년 창립자 칼 자이스로부터 시작됐으며 세계적으로 손꼽히는 광학 분야 전문기업이다. 스마일 라식은 자이스가 개발한 장비인 비쥬맥스와 스마일 시술을 처음으로 시행한 자이스의 월터 세쿤도 박사를 통해 시작됐다. 2011년 한국 시장에 도입된 스마일 라식은 대표적인 시력 교정 기술 중 하나로 자리 잡았고 지난해에는 한국에서만 누적 100만안 이상의 시술을 달성했다.

자이스 코리아는 국내 안과 전문의들과의 협업을 통해 스마일 라식의 안전 및 우수성에 대한 임상 결과를 꾸준히 축적하고 있다. 매년 스마일 포럼을 개최해 스마일 라식의 다양한 연구성과를 공유하고 있다고 회사는 전했다.

자이스 코리아의 정현석 대표는 “독일 자이스로부터 시작된 스마일은 현재 레이저 시력교정(LVC, Laser Vision Correction) 업계 리더로써 높은 시장 점유율을 차지하며 한국의 우수한 안과 전문의들과 기술을 진보시키고 있다”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일반 소비자들이 자이스 브랜드와 스마일 라식의 연관성, 기술의 우수성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전체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