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전시 주최사 인포마마켓한국가 오는 8월 30일부터 9월 1일까지 3일간 코엑스 A홀에서 세계 제약·바이오·건강기능 산업 전시회 ‘CPHI/ ICSE/ PMEC/ bioLIVE/ Hi Korea 2023'을 개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 전시회는 충청북도을 비롯해, 안전성평가연구소, 대구경북첨단의료산업진흥재단, 청주상공회의소, 춘천바이오산업진흥원, 한국건강기능식품협회, 한국신약개발연구조합, 한국발명진흥회, DIPS 1000+등이 후원하며, bioLIVE의 경우 한국바이오의약품협회와 공동 주최한다.
제약, 바이오, 건강기능성 원료 및 제품 산업의 대표 행사인 이 행사에는 올해 15개국에서 300개 이상의 업체가 참가하며 이 중 60%가 해외 업체로 예상된다.
현재 60개국에서 사전등록이 완료됐으며 약 7000명의 방문객 및 바이어가 방문해 상담과 협업을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다양한 콘퍼런스, 세미나, 1:1매치메이킹등이 부대행사로 진행된다. 현장 전시회 후 1주일 동안 전시업체와 방문객들이 소통할 수 있는 온라인 플랫폼도 제공된다.
한편 현재 방문객 사전등록이 오픈 돼 있어 사전등록을 할 수 있다. 사전등록 없이 현장에서 등록할 경우 등록비 1만원이 발생함으로 주최 측에서는 미리 사전등록할 것을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