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코제약(대표 이항구)은 페미닌케어 브랜드 ‘이너수’ 유통 확대를 위해 올리브영 온라인몰 및 주요매장에 입점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너수'는 여성들의 불편감 해소를 목표로 한 Y존 케어 전문 브랜드로, ‘이너수 질세정기’를 비롯해 ‘이너수 스템 세럼 미스트’, ‘이너수 청결티슈’, ‘이너수 마사지젤’ 등을 포함하고 있다.
회사에 따르면 '이너수 질세정기'는 삽입형 질 세정기로서 질내 청결과 습윤환경 조성을 동시에 돕는다. 식약처 허가를 받은 의료기기로 질 내 PH균형을 조절하고 냄새와 분비물을 완화해 자연스러운 자가 정화 기능을 촉진하며 생리 잔혈 배출에도 효과적이다.
'이너수 스템 세럼 미스트'는 고함량 인체유래줄기세포 배양액과 유효성분을 소비자가 직접 믹스하여 사용하는 제품으로, 가렵고 따가운 Y존 피부의 진정과 완화에 도움을 준다.
'이너수 여성 청결티슈'는 Y존 전용 티슈로 민감한 피부를 자극 없이 깔끔하게 관리할 수 있는 제품으로 전성분 EWG 그린 등급 원료를 사용했으며, 비건 인증을 받은 제품이다. 개별 포장으로 휴대하기 편리하며 변기에 버릴 수 있는 플러셔블 원단을 사용했다.
'이너수 마사지젤'은 자연스러운 촉촉함을 느낄 수 있는 제품으로, 정제수 대신 콜라겐 추출물을 사용하고 있으며 끈적임 없는 마무리와 쉽게 씻어낼 수 있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또한 EWG 그린 등급 원료를 사용하고 글리세린과 인공 향료를 사용하지 않은 저자극 제품이라는 게 회사 설명이다.
알리코제약 관계자는 “위민업은 전년 동기대비 711% 성장하며 브랜드 팬층을 넓히고 있다”며 “이번 이너수 브랜드의 올리브영 론칭을 기념해 최대 45%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