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代 성인용 복합비타민제를 구미(gummies)로..
GNC, ‘50+ 멀티비타민 구미’ 美서 온‧오프라인 발매
이덕규 기자 abcd@yakup.com 뉴스 뷰 페이지 검색 버튼
입력 2022-12-28 16:22   수정 2022.12.28 16:23


50代 성인용 복합비타민제를 구미(gummies)로..

미국 펜실베이니아주 피츠버그에 본사를 둔 80여년 역사의 비타민제‧기능식품 유통기업으로 국내 소비자들에게도 낯익은 GNC 홀딩스가 혁신적이고 전체론적인(holistic) 건강 솔루션 신제품을 발매한다고 공표했다.

‘GNC 메가 맨’(GNC Mega Men) 및 ‘GNC 위민스 50 플러스 멀티비타민 구미’(GNC Women’s 50+ Multivitamin Gummies)가 그것이다.

제품명에서 알 수 있듯이 두 제품은 50대 이상의 성인층을 위한 복합비타민제이다.

GNC는 일상생활에서 필요로 하는 필수 영양소들을 간편하고 맛도 좋은 방식으로 섭취할 수 있기를 원하는 소비자들의 니즈에 부응할 전체론적인 건강 솔루션으로 구미제 유형의 복합비타민제를 미국시장에 선보인 것이다. 

구미제 유형의 복합비타민제가 선을 보임에 따라 건강과 웰빙을 중시하는 성인층 소비자들에게 선택의 폭이 한결 확대될 수 있게 됐다.

GNC의 케빈 말로베르티 머천다이징 담당부사장은 “이번에 선보인 ‘GNC 메가 맨’ 및 ‘GNC 위민스 50 플러스 멀티비타민 구미’가 편안한 삶(Live Well)을 위한 소비자들의 일상생활 속 니즈에 부응할 솔루션으로 각광받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면서 “두 구미제가 임상시험을 통해 소비자들의 웰빙 여정에 걸쳐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이라고 피력했다.

무엇보다 ‘GNC 메가 맨’ 및 ‘GNC 위민스 50 플러스 멀티비타민 구미’는 소비자들의 웰빙과 일상생활 속 건강을 증강시켜 줄 소비자 중심의 혁신을 선보이고자 GNC가 사세를 집중해 오고 있음을 방증하는 성과물이라 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로베르티 부사장은 강조했다.

‘GNC 메가 맨’ 및 ‘GNC 위민스 50 플러스 멀티비타민 구미’는 필수비타민과 각종 미네랄 성분들을 맛좋고 간편한 제형으로 담아낸 신제품들이다.

이에 따라 두 제품은 전반적인 삶의 질을 향상시키고 장수를 돕는 제품으로 소비자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을 전망이다.

두 제품은 미국 전역에 산재한 GNC 매장과 온라인 마켓 www.GNC.com을 통해 발매에 들어갔다.

국내에서는 여전히 아이들이나 먹는 과자류의 일종으로 인식되는 경향이 없지 않은 구미제가 미국에서는 50대 이상의 성인들을 위한 복합비타민제까지 선을 보이면서 보폭을 확대하고 있다.
전체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