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의약품유통협회, 따뜻한 겨울 선물 기부
서울시사회복지협의회 통해 어르신 겨울 패딩·물품 지원
김정일 기자 jikim@yakup.com 뉴스 뷰 페이지 검색 버튼
입력 2022-12-28 06:00   수정 2022.12.28 06:10
▲왼쪽부터 서울시사회복지협의회 김현훈 회장, 서울시의약품유통협회 박호영 회장, 정성천 병원분회장.

서울시의약품유통협회(회장 박호영)는 지난 23일 오전 10시 서울특별시사회복지협의회 나눔소통 공감실에서 따뜻한 겨울 선물 기부 전달식을 진행했다.

서울시유통협회는 현재 연간 2회 주기적인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하고 있으며, 이번 겨울에는 ‘따뜻한 겨울 선물’이라는 주제로 어르신들의 겨울 패딩 의류 및 파스등 물품을 지원했다. 

이날 전달식에서 박호영 서울시의약품유통협회장은 “시민의 건강을 책임지는 의약품유통협회 역할과 이번 사업의 취지가 잘 맞다고 생각했다”며 “앞으로도 회원사와 함께 지속적으로 필요한 부분을 지원하는 다양한 사업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협의회 김현훈 회장은 “서울시사회복지협의회에서 진행하는 사회공헌 활성화 협약에도 참여한 서울시의약품유통협회의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이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파트너십의 확대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에 앞서 서울시의약품유통협회는 서울시와 서울시사회복지협의회가 지난 8일 개최한 제5회 사회공헌위크해 참여해 사회공헌 활성화를 약속한 바 있다.

한편 이날 진행된 전달식에는 서울시의약품유통협회 박호영 회장, 정성천 병원분회장, 협의회 김현훈 회장, 전명수 사무총장이 참석했다.
전체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