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셀코스메틱, 체내 에너지케어 건기식 ‘두둥’ 출시
비타민 B군 4종 함유된 복합 기능성 제품
이주영 기자 jylee@yakup.com 뉴스 뷰 페이지 검색 버튼
입력 2022-12-23 00:31   
 
데이셀코스메틱(대표박귀홍)의 탈모증상 완화 전문브랜드 모발아(MBA MOBALA)에서 체내대사와 에너지를 케어해 건강하고 활력있는 활동을 도와주는 ‘두둥’을 출시했다고 전했다. 

해당 제품은 크지 않은 캡슐 형태로 목 넘김이 쉽고 하루 한 알로 영양을 채울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두둥은 불규칙한 식생활로 인해 부족한 비타민 B군 4종을 담은 복합 기능성 건강기능식품으로 지방, 탄수화물, 단백질 대사와 에너지 생성에 도움을 주는 비오틴과 판토텐산, 탄수화물과 에너지 대사에 필요한 비타민 B1, 엽산대사에 효과적인 비타민 B12를 함유하고 있다. 

이 4가지 성분은 모두 프리미엄 DSM사 원료를 사용했고, 특히 비오틴의 경우 1,500㎍을 적용해 일일 권장량인 30㎍을 충족해준다. 뿐만 아니라 맥주건조 효모, MTH211 복합조성물, 쏘팔메토열매 추출분말, 어성초 추출분말, 검정콩분말 등 엄선한 부원료로 풍성한 영양은 채우고 HPMC, 카르복시메틸셀룰로오스, 합성향료, 감미료는 배제해 안심하고 건강하게 먹을 수 있도록 만들었다.

데이셀 코스메틱 관계자는 “불규칙한 식습관과 생활 습관으로 에너지가 부족하고 체력 소모가 심한 분들을 위해 개발했다”며 “바쁜 일상을 살아가는 분들뿐만 아니라 활동량이 많은 분들도 쉽게 지치지 않게 하는데 도움을 줄 것”이라고 전했다.
전체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