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온누리약국은 프리미엄 관절건강 라인 PB제품을 강화했다고 밝혔다.
이번 선을 보인 제품은 관절·연골·뼈 건강을 돕는 ‘조인엔천관원프리미엄’과 관절건강·통증 케어할 수 있는 ‘조인엔콘드800’ 등 2품목이다.
‘조인엔천관원프리미엄’은 관절·연골·뼈 건강에 도움되는 액상형 건강기능식품이다. 액상형인 만큼 빠르게 흡수되는 것이 큰 특징으로 관절, 연골, 인대의 구성 성분인 MSM 2,000mg, 연골의 구성 성분인 NAG(N-아세틸글루코사민) 500mg, 뼈의 구성 성분인 칼슘 300mg의 ‘3중 기능성 주원료’와 영지버섯, 상어연골 등 ‘22가지의 전통한약 소재 부원료’가 담겨있다.
특히 이 제품에 함유된 MSM 함량이 2,000mg으로 식약처 고시 1일 최대 섭취량이 함유돼 있는 것이 특징이다.
‘조인엔콘드800’은 기존 의약품표준제조기준이었던 콘드로이틴 설페이트나트륨 함량 600mg, 시아노코발라민이 함유됐던 것에 반해, 새로운 의약품표준제조기준을 발빠르게 반영한 정제형 일반의약품이다. 특히, 이 제품에는 콘드로이틴 설페이트나트륨 800mg과 고함량 메코발라민 1,000㎍이 함유돼 관절 건강은 물론 관절통, 신경통, 근육통 통증 케어까지 도움을 준다.
온누리H&C 개발 약사는 “새롭게 선보인 ‘조인엔천관원프리미엄’과 ‘조인엔콘드800’은 연말을 앞두고 가족 건강 케어를 고민하는 소비자에게 인기가 좋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소비자 가격은 낮추고, 제품의 품질과 약국의 수익은 높인 온누리약국만의 PB제품으로 경쟁력을 지속 전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건강기능식품 ‘조인엔천관원프리미엄’은 출시 감사 이벤트 ‘더 사면, 더 싸다’를 통해 1개 구매 시 5% 할인, 2개 구매 시 15% 할인, 3개 구매 시 25%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으며, 11월 23일까지 공식 블로그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관절 건강이 중요한 4050대 대상 체험단을 모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