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진제약 위시헬씨, ‘하루엔진’ TVCF 온에어
배우 이진욱 통해 Simple·All in one·Protect 메시지 전달 기대
김정일 기자 jikim@yakup.com 뉴스 뷰 페이지 검색 버튼
입력 2021-12-21 10:32   

삼진제약(대표이사 장홍순, 최용주)이 프리미엄 올인원 건기식 ‘하루엔진’ 출시와 함께 배우 이진욱을 전속모델로 기용, TV와 유튜브, 온라인 등 대규모 온·오프라인 공략에 나섰다.

삼진제약 프리미엄 올인원 건기식 ‘하루엔진’의 전속 모델인 배우 이진욱은 이번 광고에서 배우가 가지고 있는 남성적인 이미지를 적절히 발산하며, “엄선된 영양성분으로 하루에 필요한 영양소를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는 ‘하루엔진’의 제품 콘셉트를 명확하게 전달하고 있다는 설명이다.

이번에 대대적인 마켓 공략에 들어간 ‘하루엔진’은 엄선한 원료와 과학적인 개별포장 방식으로 하루에 꼭 필요한 성분을 담은 삼진제약의 첫번째 올인원팩 건강식품이다.

‘하루엔진’은 제품의 신뢰도와 안전성을 높이고자 독일, 스위스, 영국 등 프리미엄 원산지 원료로 만든 11종의 멀티비타민 & 미네랄, 그리고 청정 자연을 자랑하는 노르웨이에서 생산한 고품질 정제어유 VivoMega, 세계 3대 유산균 기업인 캐나다 ‘로셀社’의 프로바이오틱스 균주 등 총 13종의 프리미엄 원료를 사용했다.

‘하루엔진’은 이 모든 성분을 조합해 정제 및 캡슐 등 3가지 형태로 구성돼 있으며, 이로 인해 각각의 제품을 따로 구비하지 않고도 하루 한번, 한 장으로 균형 있는 영양소 섭취가 가능하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또한 ‘하루엔진’은 최초로 한 장의 PTP 안에 독립된 버블로 3가지의 정제, 캡슐을 따로따로 구분 포장한 ‘개별 보호 포장(Each Protect package)’공법을 채택, 타 제품과의 차별성도 강조했다.

삼진제약 건기식 브랜드 ‘위시헬씨’ 담당 백준영 PM은 “하루엔진 광고모델인 이진욱의 철저한 자기 관리와 건강한 이미지는 제품과의 연계성에 있어 긍정적인 시너지가 창출될 것이라 기대하고 있다”며 “이에 힘입어 앞으로 다양한 온·오프라인 마케팅을 통해 간편하게 하루 영양을 챙길 수 있는 ‘하루엔진’의 영향력을 늘려나갈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전체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