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츠, 스킨 리페어 ‘래디어스’ 세계 판매 1,000만개 달성
피부 속부터 채워주는 프리미엄 스킨 리페어 시술 주목
전세미 기자 jeonsm@yakup.com 뉴스 뷰 페이지 검색 버튼
입력 2020-12-08 15:44   

멀츠코리아(대표 유수연)는 2020년 기준 자사의 콜라겐 부스터 ‘래디어스’의 전세계 누적 판매량 1,000만개를 달성했다고 밝혔다.

래디어스의 주성분인 칼슘 하이드록시아파타이트(Hydroxyapatite, HA)는 천연 콜라겐을 생성하는 장점을 바탕으로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특히 스킨 리페어 래디어스를 희석하여 주입하는 스킨 리페어 시술로 주목받고 있다.

스킨 리페어 시술은 피부 속 무너진 구조를 바로잡아, 시술 후 즉각적인 피부 개선 효과와 함께 피부 속부터 건강하게 개선시킨다. 여러 번 시술 받지 않아도 효과가 6개월 동안 지속되는 것이 특징이다.

래디어스의 주성분인 칼슘 하이드록시아파타이트(Hydroxyapatite, HA)는 섬유아세포 활동을 활성화시켜, 신생 콜라겐 생성을 유도한다. 이로 인해 피부 내 건강한 구조가 유지되고 엘라스틴 생성을 자극시켜, 피부 내에 견고한 구조를 생성해 전체적인 피부의 상태를 더 건강하게 만들어 줄 수 있다.

멀츠코리아 유수연 대표는 “이번 래디어스의 판매랑 1,000만개 달성은 오랜 기간 안전성은 물론 최적의 치료 만족도 제공을 위해 노력해 온 결과”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연구와 임상 투자를 바탕으로 최적의 에스테틱 파이프라인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전체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