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성제약 '염모제 특수 앰플',손상모 복구 기술 특허 인증
‘제니하우스 살롱코드 파워 플렉스’
이권구 기자 kwon9@yakup.com 뉴스 뷰 페이지 검색 버튼
입력 2019-06-28 10:42   수정 2019.06.28 10:43

동성제약(대표 이양구)이 청담동 뷰티 살롱 제니하우스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선보인 특수 앰플 ‘제니하우스 살롱 코드 파워 플렉스’가 독자적인 기술을 인정받아 특허 등록을 완료했다.

제니하우스는 지난 2018년 9월,홈쇼핑에 `제니하우스 살롱 코드 글램 헤어 컬러`를 런칭한 바 있다. 염모제와 특수 앰플•트리트먼트가 함께 구성된 패키지로,이번 특허는 염모제에 섞어 사용하는 특수 앰플 ‘제니하우스 살롱 코드 파워 플렉스’기술에 인정된 것이다.

동성제약에 따르면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측쇄결합 중 가장 강력한 이황화결합을 복원시키는 데 성공했고, 모발에서 파괴된 측쇄결합을 다시 이어줌으로써 손상모를 근본적으로 복구할 수 있는 기술을 개발했다. 이를 입증하기 위해 시행된 저항 시험에서 모발 손상 부분의 약 92.5% 정도가 복구되는 결과를 확인했다고 회사 측은 밝혔다.

회사 관계자는 " 이 기술을 집에서 셀프로 경험할 수 있고, 염모제 사용 시 ‘살롱 코드 파워 플렉스’를 섞어주면 염색 과정에서 모발이 손상되지 않도록 보호해 주며 이미 손상된 모발이라도 다시 건강한 모발로 복구해 준다"고 설명했다.

전체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