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극제약, 치약형 잇몸치료제 ‘이클린탁스’ 리뉴얼 출시
세가지 생약 성분으로 치주질환에 효과적
이권구 기자 kwon9@yakup.com 뉴스 뷰 페이지 검색 버튼
입력 2018-09-03 10:28   수정 2018.09.04 16:37

국내 최대 외피용제 전문 제약회사인 태극제약이 치주질환에 효과적인 치약형 잇몸치료제 ‘이클린탁스’ 품질을 업그레이드, 새로운 패키지를 9월부터 선보였다.

 

회사 측에 따르면 ‘이클린탁스’는 양치에 중요한 기포제, 향, 맛 등 모든 부분을 모회사인 LG 생활건강만의 치약전문 기술력으로 업그레이드했다. 잇몸치료와 양치를 동시에 할 수 있는 치약형 잇몸치료제로 치은염, 치조농루와 같이 붓거나 피가 나고 잦은 통증을 유발하는 잇몸질환을 1일 2회 양치하 듯 간편한 잇몸 맛사지로 관리가 가능하다.  

또 이클린탁스에는 유럽산 생약성분인 카모밀레, 라타니아, 몰약이 함유되어 잇몸 유해균을 억제, 살균하며 치주질환을 효과적으로 관리해준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태극제약 김주미 약사는 "이클린탁스는 약국 전용 치약형 잇몸치료 의약품이라 일반 다른 의약외품보다 잇몸질환 치료효과가 뛰어나다”며 " 맛과 향, 거품감 등을 개선해 소비자 편의를 더 높인 이클린탁스로 하루 두 번 치아와 잇몸을 마사지하듯 칫솔질 하면 잇몸질환 예방은 물론 치료에 직접적인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태극제약은 8월부터 방송인 김성주를 이클린탁스 모델로 라디오 방송 광고 및 버스 광고를 진행하고 있다.

전체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