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 해독 변비 해결사 약국효자상품 '바라크'
한독화장품, 실리마린 주원료로 디톡스 작용 탁월 한국 넘어 미국 공략
이헤선 기자 IHS@yakup.co.kr 뉴스 뷰 페이지 검색 버튼
입력 2012-01-17 10:27   수정 2012.01.17 11:04
지난해 6월 간 해독 작용이 탁월한 효능으로 약국가 효자상품으로 자리매김한 ‘바라크 엔자임 디톡스’가 미국시장 공략에도 나섰다.
 

최근 한독화장품(회장 박효석)은 미국 LA에 한독화장품 미주법인을 설립하고 본격적으로 미국시장 진출에 시동을 걸었다.

오픈기념식 당일에는 한국 본사의 박효석 회장 및 박영준 전무를 비롯해 박현우 한독화장품 미주법인장, 코트라 LA무역관 윤원석 관장, LA 한인상공회의소 에드워드 구 회장 등 200여명의 내외귀빈이 참석해 한독화장품의 미국 시장 진출을 축하했다.

미주법인장으로 위촉된 박현우씨는 30년 미국생활을 통하여 미주한인총연합회 사무총장을 2회 역임하고, 한인회장, 이미 100주년 기념사업회장, KOTRA 명예대표, 켄터키주정부 한국통상대표, 연변자치족 자치주정부 미주통상대사 등의 사회활동을 통해 한인동포사회에 이름을 알린 인사다.

화장품 스펠라와 발효건강 효소식품 클라라(바라크), 천연물질 발모제인 모생모를 미국에 출시할 예정으로 이미 바라크와 모생모는 미국식품의약품안전청(FDA)에 일반의약품으로 등록을 마친 상태다.

미국FDA에 일반의약품으로 등록하기 위해 제품 시험성적서 등을 제출해 검토받은 결과, 제품을 순조롭게 등록 가능했다.

1월부터 판매 예정인 바라크는 미국 식품의약품안전청에도 쉽게 등록 가능했던 점을 볼 때 제품의 질은 보장된 것. 

‘바라크 디톡스’는 간장약으로 쓰이는 실리마린을 주원료로 하는 간 해독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유럽산 엉겅퀴의 실리마린 성분이 풍부하며 보혈 기능이 있는 참당귀, 해독작용 효소를 활성화시키는 울금, 항암효과 및 항바이러스 효과를 지닌 프로폴리스 등이 함유돼 있다.

여기에 장 건강에 도움을 주는 차전자피, 마테, 다시마, 락츄로스, 대두미강 발효분말 등이 함유돼 장 환경이 좋지 않아 생기는 변비나 설사와 같은 트러블에도 즉각적인 효과를 발휘한다.

미국은 비만인구가 많기 때문에 다이어트 및 해독작용에 초점을 뒀으며 국내에 판매 중인 환이 아닌 흡수율을 높일 수 있도록 과립형으로 출시될 계획이다.

바라크 디톡스는 약국경영 다각화 방법을 모색해야 하는 약사들에게 귀가 솔깃한 제품으로 각광받고 있다.

간장약으로 쓰이는 실리마린을 주원료로 20여가지 천연 원료가 배합돼 탁월한 해독 기능과 함께 장 기능을 원활하게 하는 제품이다.

디톡스 효과를 통해 몸 속 노폐물과 독성을 몸 밖으로 배출해주고 간의 효소를 활성화 시켜 복용한 뒤 빠른 시간 내에 만성적인 소화불량과 변비에 탁월한 효과를 보인다.
 

특히 장 운동을 활성화해주는 락츄로스, 대두미강 발효분말, 차전자피 등의 성분이 즉시 효과를 발휘해 숙변을 제거하는 효과가 있다. 그러나 이는 즉각적인 효과를 발휘하는 것이고 궁극적으로는 장복했을 때 간 기능 활성에 도움을 준다.

복용방법은 아침 식전 약 10분전에, 저녁 역시 식사 10분전에 물 한두컵과 함께 복용하면 된다. 위가 약한 사람은 식후 30분후 복용을 권장하고 있다.

출시된 지 얼마 안돼 약사들 사이에 효자 상품으로 입소문이 나면서 순조로운 출발을 보인 바라크 디톡스는 미국 시장에도 진출하면서 그 인기를 더해갈 전망이다.

전체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