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성령 에이본 화장품의 새 얼굴 됐다
이종운 기자 news@yakup.co.kr 뉴스 뷰 페이지 검색 버튼
입력 2011-02-15 15:52   수정 2011.02.17 10:26

미스코리아출시 배우 김성령이 세계적인 화장품기업의 에이본코리아의 모델로 헐리우드 배우 리즈위더 스푼 그리고 영국출신의 세계적인 모델 야스민 르 본와 어깨를 나란히 한다

미국화장품 브랜드 에이본(www.kr.avon.com) 창립 125주년, 한국에 입성한지 10년이 되는 뜻 깊은 해인 2011년을 맞아 에이본코리아의 모델로 미스코리아 출신 배우 김성령을 발탁했다.

에이본은 여성을 위한 기업으로 125년의 역사를 지닌 만큼 사회에서 당당하게 자신을 표현하고 자신을 더욱 사랑하며 삶을 즐길 줄 아는 여성의 이미지와 나이가 무색할만큼의 아름다운 피부를 가진 김성령씨가 에이본의 고급스러우면서도 당당한 여성의 이미지가 잘 맞아서 김성령을 발탁했다고 회사측은 말했다.

얼마 전 논현동 한 스튜디오에서 안성진 포토그래퍼와 지면 촬영을 진행했다.특히 팔색조의 매력을 가진 김성령의 매력은 촬영장에서도 유감없이 보여주었는데, 요즘 드라마, 영화 등의 바쁜 스케줄에도 불구하고 촬영장의 분위기를 앞도 할 만큼 적극적인 모습에 책임감있는 프로다운면모를 과시해주어 촬영장 관계자들이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는 후문과 함께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특히 함께 작업하는 안성진 포토그래퍼는 이른 아침부터 시작하는 촬영이었음에도 여배우의 당당함과 자신감이 프로의식으로 무장된 그녀의 매력이 그 어느 때보다 잘 보여주어 함께 일을 하는 본인이 더욱 즐겁다며 한컷한컷 포즈를 담을 때 마다 그녀가 지닌 매력이 더욱 눈부신 순간이었다” 라고 애정과 우정이 섞인 칭찬을 해주었다

특히 이번 봄 시즌부터 시작되는 광고는 광채 에센스라는 불리는 에이뉴 360° 화이트 제품으로 우아한 빛의 여인이라는 컨셉으로 진행되었다. 마연희 실장의 탁월한 감각이 묻어나는 화이트 톤의 드레스와 다이아몬드를 매칭은 아름다운 여신의 모습으로 잘 표현해주었고 특히 광채 하이라이트가 유난히 깨끗한 피부가 탄력있게 빛나 우리 브랜드가 추구하는 럭셔리하면서도 우아한 여성의 이미지를 잘 표현해주었다.

앞으로 1년 동안 김성령은 에이본의 새로운 모델로서 광고, 팬사회 등 다양한 경로를 통해서 만나보게 될 것이다. 현재 김성령는 MBC 폭풍의 언덕에서 열연을 하고 있다.

에이본(AVON)은 1886년 데이비드 홀 맥커넬에 의해 미국 뉴욕에서 설립된 화장품 기업으로 여성과 함께, 여성을 위한 기업으로 125년의 긴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전세계 140여개국에 진출한 세계 1위의 직접판매 기업으로 ‘가장 존경 받는 기업’, ‘글로벌 100 브랜드’, ‘최고의 기업 시민’상에 선정된바 있다.

전체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