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셀코스메틱, ‘모발아 더마 인텐시브 블랙턴&프로틴 앰플’ 출시
탈모증상 완화 및 두피 건강 강화 도움
이주영 기자 jylee@yakup.com 뉴스 뷰 페이지 검색 버튼
입력 2022-06-28 13:58   

데이셀코스메틱(대표 박귀홍)의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전문 브랜드 MBA 모발아는 더 강력해진 성분과 블랙턴 케어를 더해 리뉴얼된 ‘모발아 더마 인텐시브 블랙턴 & 프로틴 앰플’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리뉴얼 제품은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과 블랙턴 케어로 두피에 생기를 선사하고 풍성한 모발로 가꾸는 데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두피에 즉각적으로 수분을 공급해 주어 각질, 비듬을 빠르게 완화해 주고 영양을 선사해 풍성하고 건강한 모발로 가꾸는 데 효과적이다. 게다가 두피열을 낮추는 쿨링감까지 전해주기 때문에 보다 효과적인 탈모 증상, 두피 집중 케어가 가능하다는 게 업체 설명이다.

동일 라인의 인기 제품 모발아 더마 블랙턴 & 프로틴 헤어 앰플과 동일하게 BLACK TURN PEPTIDE 34.6을 28,500PPM 함유해 성분을 업그레이드했다. BLACK TURN PEPTIDE 34.6은 모발아만의 독자 성분으로 GREYVERSE, 검정콩추출물,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성분, SUPER BLACK COMPLEX를 배합해 만들어 모발과 두피 케어에 효과적이다.  또 모공경화 등으로 에너지가 부족한 모발에 블랙턴 케어를 선사해 본연의 건강함을 찾는 데 도움을 준다. 특허받은 9가지 한방조성물 15%를 함유하고 있어 두피와 모발에 수분, 영양을 공급해 주어 볼륨감 있는 모발을 선사한다.

데이셀코스메틱 관계자는 “기본 블랙턴 앰플 역시 모발과 두피에 대한 많은 이들의 고민에 대해 연구하고 이를 위한 노력으로 만들었기에 꾸준한 사랑을 받아 왔지만, 더 건강하고 본연의 아름다운 모발을 선사하기 위해 고민 끝에 리뉴얼을 결정하게 됐다”며 “3마사지 볼의 시원한 마사지 효과와 더불어 강력해진 블랙턴 케어 효과를 선보일 BLACK TURN PEPTIDE의 만남으로 효과적인 영양 공급을 전달해 건강한 두피, 모발을 만들고 두피에 리프레싱을 선사해 무너진 두피 환경을 개선할 수 있게 만들었다”고 전했다.
전체댓글 1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