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데카 크림 7주년 에디션’ 특집 홈쇼핑 매출 약 90억
센텔리안24, 11회 특집 방송서 전체 매진 7회 등 달성
김정일 기자 jikim@yakup.com 뉴스 뷰 페이지 검색 버튼
입력 2022-06-15 17:12   

동국제약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가 지난 4월 ‘마데카 크림’ 론칭 7주년을 맞아 선보인 ‘마데카 패밀리 에디션’ 특집 홈쇼핑 방송에서 약 90억원의 매출액을 달성했다고 15일 밝혔다.

마데카 패밀리 에디션은 센텔리안24가 마데카 크림 론칭 이후 7년간 함께해 온 소비자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기 위해 선보인 한정판 제품이다. 주요 홈쇼핑 채널과 동국제약 공식 헬스케어몰 DK SHOP 등에서 판매됐으며, 지난 두 달 간 진행한 총 11회의 7주년 에디션 특집 홈쇼핑 방송에서 전체 매진 7회, 마데카 패밀리 에디션을 포함한 구성으로 매진 3회 등을 기록했다.

마데카 패밀리 에디션은 최신상 ‘더 마데카 크림’(마데카 크림 시즌6)을 기존 대비 40% 증량한 70ml의 대용량으로 구성됐으며, 7주년 파티를 즐기는 호랑이 패밀리 캐릭터를 적용한 패키지로 기념일을 축하하는 의미를 담았다.

또한 마데카 크림을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도록 호랑이와 병풀, 마데카 크림 등 센텔리안24를 상징하는 요소들을 귀엽게 그려낸 파티 콘셉트의 DIY 스티커를 함께 제공해 소비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는 설명이다.

센텔리안24 관계자는 “코로나19의 여파로 화장품 시장이 위축돼 있는 상황에서 특집 홈쇼핑 방송의 매출액이 약 90억원을 기록했다는 점은 매우 의미 있는 성과”라며 “센텔리안24 마데카 크림에 보내주신 성원에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선보인 ‘마데카 패밀리 에디션’에 다시 한 번 큰 사랑을 준 고객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전체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