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가노이드사이언스,그라스메디와 동물실험 없는 반려동물 제품 개발 협약
토털 헬스케어 서비스 전개 반려동물 제약사 전략적 파트너십
공동 연구 프로젝트 추진, 기술 교류, 인재 양성 등 협력 지속
이권구 기자 kwon9@yakup.com 뉴스 뷰 페이지 검색 버튼
입력 2024-09-13 08:25   수정 2024.09.13 10:07

오가노이드 기반 차세대 재생 치료제 개발 전문 기업 오가노이드사이언스(주)(ORGANOIDSCIENCES, 대표 유종만)가 12일 (주)그라스메디(GRASSMEDI, 대표 최진식)와 MOU를 체결했다.

그라스메디는 신약 개발은 물론, 유전자 분석 및 장내 마이크로바이옴 분석을 통한 진단 및 맞춤형 의약외품 및 영양제를 통한 관리 등 토털 헬스케어 서비스를 전개하는 기업으로 현재 ‘자유펫’ ‘수플담’ ‘유비벳’ 브랜드를 운영 중이다.

오가노이드사이언스는 그라스메디에 동물 시험을 대체하는 오가노이드 기술 기반 사업을 협력한다. 특히 이번 협약으로 동물 실험 없는 반려동물 헬스케어 시대를 앞당기는데 뜻을 함께 할 예정이다. 

오가노이드사이언스 유종만 대표는 “반려동물 의약품, 의약외품, 기능성 식품 등 다양한 분야에서 동물실험을 대체하고 있다”며 “ 그라스메디의 반려동물에 대한 이해도와 우수한 제품, 당사 첨단 기술이 결합해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오가노이드사이언스는 이번 전략적 파트너십을 계기로 공동 연구 프로젝트를 추진, 기술 교류 및 인재 양성 등 구체적인 협력 방안을 지속 논의할 방침이다. 또, 차세대 의약외품 및 반려동물 관련 상품 개발을 가속화하고 글로벌 시장 경쟁력을 강화하며 지속 가능한 성장과 발전을 도모할 예정이다.  

전체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