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노 피자, 중국시장서 “차이나는 클라스”
현재 850개 매장 운영..4/4분기 중 1,000호店 오픈
이덕규 기자 abcd@yakup.com 뉴스 뷰 페이지 검색 버튼
입력 2024-05-14 16:32   수정 2024.05.14 16:32


 

중국 본토와 홍콩‧마카오 특별행정구에서 ‘도미노 피자’의 독점적 매스터 프랜차이즈권을 보유하고 있는 기업으로 알려진 DPC 대시(DPC Dash)가 기록적인 행보로 사세확대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5월 첫째주에 저장성(浙江省) 타이저우(台州)와 진화(金華), 광둥성(廣東省) 후이저우(惠州) 등 3개 도시에서 새로운 매장을 오픈했다고 13일 공표한 것은 한 예이다.

이에 따라 DPC 대시는 중국 내 33개 도시에서 매장 네트워크를 구축할 수 있게 됐다.

특히 5월 13일 현재 DPC 대시는 중국에서 총 850여곳의 매장을 경영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난 가운데 오는 4/4분기 중으로 1,000호점(店)의 오픈 세리머니를 개최할 수 있도록 한다는 방침이다.

DPC 대시는 중국 현지에서 피자 애호자들로부터 얻고 있는 뜨거운 반응이 괄목할 만한 수준의 것이라고 강조했다.

타이저우, 진화 및 후이저우 거주자들이 DPC 대시의 풍미있는 피자와 ‘도미노 피자’의 시그니처 메뉴 및 현지화된 메뉴를 맛보기 위해 새로 개설된 매장들 앞에서 장사진을 쳤다는 것이다.

이에 따라 후이저우 매장과 진화 매장의 경우 DPC 대시의 1일 매출액 기록을 경신한 것으로 나타났다.

DPC 대시의 아일린 왕 총경리는 “우리 회사의 여정에 힘을 보태준 고객들과 임직원 기타 관계자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고 싶다”고 말했다.

왕 총경리는 뒤이어 “우리의 중국 내 매장 네트워크가 확대됨에 따라 더 많은 수의 고객들에게 다가설 수 있게 된 데다 우리가 제공하는 맛좋은 피자들을 함께 누릴 수 있게 됐다”며 “기분좋은 식도락 체험의 기회를 전하고, 중국 내 피자 애호가들에게 활발하게 선택될 수 있도록 뒷받침하기 위해 변함없이 사세를 집중해 나갈 것”이라고 다짐했다.

DPC 대시는 중국에서 품질높은 피자를 원하는 수요가 갈수록 늘어나고 있는 추세에 부응하면서 시장에서 자사의 존재감을 한층 더 확고하게 구축해 나간다는 복안이다.

중국시장에서 맛과 가치, 편의성으로 확고하게 구축하고 있는 명성을 더욱 심화시켜 나갈 것이라고 DPC 대시는 전했다.

전체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