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아제약, 포켓몬스터 어린이 음료 ‘비타 잘크톤’ 4종 출시
어린이 제품군 확대·글로벌 시장 진출 통해 신성장동력 창출 기대
김정일 기자 jikim@yakup.com 뉴스 뷰 페이지 검색 버튼
입력 2022-12-08 10:29   
조아제약(대표이사 조성환, 조성배)이 어린이 음료 ‘비타 잘크톤’ 4종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비타 잘크톤은 건강한 이미지인 ‘잘크톤’과 아이들에게 친근한 ‘포켓몬스터’를 접목한 어린이 음료로서 칼슘과 비타민B6, 아연, 마그네슘 등이 함유됐다.

비타 잘크톤은 인기 포켓몬 피카츄·이브이(사과맛)와 뮤·꼬부기(소다맛)를 적용했으며, 아이들이 좋아하는 사과맛과 소다맛으로 맛과 향에 민감한 아이도 부담 없이 먹을 수 있다는 설명이다.

또한 어린이가 쉽게 잡을 수 있는 100mL 파우치 형태로 제작됐으며, 뚜껑 삼킴을 방지하는 안전캡을 사용해 편의성과 안전성을 높였다.

조아제약은 어린이 제품군을 확대해 ‘어린이 제품 명가(名家)’로서의 입지를 다지는 것은 물론 글로벌 시장에도 진출해 신성장동력을 창출한다는 계획이다.

조아제약 관계자는 “조아제약은 지난 2000년 어린이 음료 시장을 개척한 후 제품군 확장과 제품에 특화된 전략으로 두각을 나타내왔다”며 “지속적인 제품 개발 및 출시를 통해 어린이 제품을 대표하는 제약사로 자리매김하겠다”고 말했다.

비타 잘크톤 4종은 포켓몬스터 디자인의 국내 유일 약국용 제품으로 약국에서만 구매할 수 있으며, 제품에 대한 사항은 조아제약 고객상담실을 통해 문의하면 된다.
전체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