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제약(대표 최태홍)은 갑과 을 관계가 아닌 함께 성장하는 파트너로 상호협력을 강화해 나가기 위해 구매부문 파트너 15개사 관계자들을 본사로 초청해 ‘상생협력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15일 밝혔다.
보령제약은 이번 ‘상생협력 간담회’를 통해 지속적으로 협력해 온 구매부문 파트너사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고, 함께 만들어가는 미래를 위한 비전을 공유했다. 또한 소비자 만족도 제고를 위한 방안을 함께 모색했다.
보령홀딩스 안재현 대표는 고객의 평생을 케어하는 'Lifetime company 보령'의 새 비전을 소개하고, “ 파트너십을 기반으로 한 상호간 신뢰와 협조는 함께 하는 성장에 큰 역할을 한다”며 “ 상호 협력을 통해 글로벌 경쟁력을 강화해 나가자”고 말했다.
보령제약 구매팀 김종우 이사는 “ 이번 간담회는 보령의 미래 비전을 협력사들과 공유하며 상생가치를 재확인하고 지속적인 협력을 약속하는 뜻깊은 자리가 됐다”며 “추후 상생협력 간담회를 정례화하고 우수협력업체 지정 및 인증패 수여 등을 통해 지속적으로 발전시켜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간담회에 참석한 제삼바이오잠 오성문 대표는 “ 보령제약 상생협력 간담회를 통해 각자 이익만이 아닌 상호간 발전을 위한 비전을 공유했다”며 “ 앞으로도 다양한 정보와 전략들을 교류하며 상생해 나갔으면 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