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시장에서 명품 유산균 명성을 유지하고 있는 ' 재로우 도필러스 EPS'가 한국시장에 정식으로 출시된다.
미국 유명브랜드 건강기능식품 전문 회사인 ㈜헬스앤뉴트리션은 미국 시장에서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으로 유명한 '재로우 도필러스 EPS 유산균' 을 한국 식약처의 정식 승인을 받아 11월부터 판매한다고 밝혔다.
헬스앤뉴트리션에 따르면 재로우 도필러스 EPS는 캐나다의 유명한 유산균 전문 제조업체인 로젤연구소 (Institut Roselle)의 3가지 유산균 보호기술이 적용된 프리미엄 유산균 제품으로, 특허받은 마이크로코팅 공법을 사용한 유산균 균주를 사용하고 STAR라는 특허받은 장용성캡슐을 사용했다.
미국시장에서 매출수량 1위를 기록하고 있는 제품 (SPINSscan 자료 2012년 9월)으로, 제조과정부터 소비자가 섭취한 후 소화과정까지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이 살아 남아서 장까지 무사히 잘 도달해 장 건강에 도움이 되도록 제조됐다.
또 특허받은 우수한 원료사용부터 특허받은 장용성 코팅 캡슐, 블리스터 포장까지 세심한 주의를 기울여 제조됐으며 실온 보관이 가능하고 냉장보관이 필요 없어 휴대하기에 편리하다.
헬스앤뉴트리션 박현수 마케팅부 차장은 " 2003년부터 올해의 건강기능식품상 인 'VITY AWARD'과 'Best of Supplement Awards'(베스트 건강기능식품상)를 비롯한 다양한 상을 수상해 온 유산균으로 1회 분량당 100억마리의 유산균을 함유하고 있다"며 "기존에 해외직구로 구매하던 제품이었으나 이제 한국에서 정식으로 구입할 수 있게 됐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