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건강생활, 이소플라본 함유 '로젠빈수' 출시
검정콩 추출 식물성 여성호르몬 함유 건강기능식품
임채규 기자 darkangel@yakup.com 뉴스 뷰 페이지 검색 버튼
입력 2013-03-19 09:48   

풀무원건강생활이 이소플라본을 함유한 건강기능식품 '로젠빈수'를 출시했다.

풀무원건강생활의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그린체(대표 유창하)는 검정콩에서 추출한 식물성 여성호르몬인 이소플라본을 함유해 중년 여성의 종합적인 건강관리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 '로젠빈수'를 출시했다.

중년 여성의 건강에 꼭 필요한 4가지 기능성이 복합된 '로젠빈수'는 국내에서는 처음으로 검정콩에서 추출한 이소플라본을 함량 최대치인 27mg을 함유해 여성호르몬 분비가 감소하는 중년 여성의 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

12주 인체 적용 시험을 통해 갱년기지수의 개선이 확인된 백수오 등 복합추출물(백수오, 속단, 당귀)은 로젠빈수의 주원료로 갱년기 여성 건강에 도움을 주며, 네덜란드산 보라지꽃 종자유에 저온 압착 기술로 추출한 감마리놀렌산은 콜레스테롤 개선과 혈행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또한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데 도움을 주는 항산화 기능의 비타민E와 석류, 블루베리 등 8종의 베리 성분도 함유하고 있다.

로젠빈수는 출시 기념으로 3월 한달간 '1만명 체험단 모집'과 동시에 한번에 2박스를 구입하는 고객에게 1개월분 무료 증정 이벤트도 실시한다.

1만명 체험단 모집은 그린체 홈페이지(www.pulmuoneha.com) 또는 무료전화(080-022-0085)를 통해 갱년기지수를 측정하고 체험단 모집에 응모하면 된다. 당첨자는 4월 8일부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로젠빈수'는 꽃잎 모양의 1팩이 1일 섭취 용량으로 1일 4캡슐을 물과 함께 섭취하면 된다.

가격은 12주분 한 박스(600mg x 336캡슐)에 28만원으로 헬스어드바이저를 통해 구입할 수 있다.

 

전체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