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자르트,더마 코스메틱 철학 담은 첫 CF 온에어
기존 기능성 화장품과의 차별화를 통해 새로운 화장품 시장 카테고리 제시
이권구 기자 kwon9@yakup.com 뉴스 뷰 페이지 검색 버튼
입력 2012-05-02 10:49   수정 2012.05.02 10:50

글로벌 더마톨로지컬(Dermatological 피부과) 전문 브랜드 닥터자르트(대표 이진욱, www.drjart.com)가 제품의 기능뿐 아니라 건강까지 생각하는 브랜드 철학을 담은 TV CF를 새롭게 선보였다.

브랜드 런칭 이후 처음 선보이는 TV CF를 통해 닥터자르트는 ‘Not Medicine, It’s Derma cosmetics’라는 브랜드 슬로건을 제시한다.

닥터자르트의 TV CF에는 얼굴에 붕대를 감은 모델이 등장하는데 이는 닥터자르트를 통해 외면 피부를 비롯한 내면의 상처를 치유하고 아름다움을 찾는 과정을 상징적으로 표현하고 있다.

또한 붕대를 감은 모습으로 등장하는 모델은 베일에 쌓인 듯 신비로움을 연출하며 닥터자르트의 새로운 뮤즈 탄생을 예고하며 궁금증을 자아낸다.

총 3편으로 제작되는 CF는 5월부터 3개월에 걸쳐 방영되고 월별 다른 제품을 테마로 선정하여 케이블 채널을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닥터자르트는 브랜드 창립 이래 첫 TV CF를 선보이는 만큼 내로라 하는 프로 스탭들과 함께 작업하여 완성도를 높이고자 했다. 스카이 베가폰, 대한항공 평창 동계올림픽편 등을 통해 뛰어난 영상미로 시선을 사로잡은 오상도 감독을 디렉터로, 글로벌 하이엔드 패션 매거진 W 코리아의 포토 디렉터로 활동하고 있는 정용선 작가를 스탭으로 구성하여 CF를 완성하였다.

한편, 닥터자르트는 첫 TV CF 방영을 기념하여 온라인 홈페이지(www.drjart.com) 및 페이스북을 연계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닥터자르트 온라인 홈페이지에 방문하면 CF에 등장하는 ‘뮤즈의 닉네임’을 짓는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응모자 중 매주 3명을 선정하여 CJ상품권을, 매 주 선정된 인원 중 온라인 투표로 선정된 3명에게는 최고급 스파 리조트 반얀트리클럽앤스파 이용권(1인 2매)을 증정한다. 또한 닥터자르트 페이스북에서는 CF 관련 미니퀴즈, CF 스크랩, CF 감상 댓글 달기, 피부 카운셀링 등의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하여 온라인몰 적립금, 할인쿠폰, 즉석 샘플 쿠폰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

닥터자르트 관계자는 “더욱 세분화되고 있는 화장품 시장은 앞으로 크게 기초, 기능, 색조 그리고 피부 전문을 뜻하는 더마(Derma)의 카테고리로 분류될 것이다.”며 “닥터자르트는 기존 피부과 기능성 화장품의 한계를 넘어 아름다움뿐 아니라 피부 본연의 치유까지 고려한 차별화된 글로벌 더마톨로지컬 브랜드의 정체성을 이번 CF와 연계 이벤트를 통해 많은 소비자에게 알릴 계획이다.”고 설명했다.

전체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