뇌혈관장애, 치매 및 신경계 퇴행성 질환 개선
일동제약 사미온정
함택근 기자 news@yakup.co.kr 뉴스 뷰 페이지 검색 버튼
입력 2012-03-08 17:07   수정 2012.03.09 17:20
일동제약(대표 이정치)의 사미온정(성분명 : 니세르골린, 전문의약품, 사진)은 뇌혈관장애, 치매 및 신경계 퇴행성 질환 개선에 효과적인 치료제이다.세계 60여 개국에서 널리 처방되고 있다.

회사 측에 따르면, 사미온은 혈액의 점도를 감소시키고, 혈소판 응집을 효과적으로 억제해 뇌혈류를 개선시켜주며, 항산화 작용을 발휘해 뇌세포를 보호해 준다.

또한, 뇌혈관 질환과 퇴행성 질환의 후유증 및 급 ․ 만성 뇌경색 후유증으로 인한 인지능력과 행동장애, 기억력 저하를 개선시켜 준다.

용량 비례적인 효과를 발휘해 1일 용량 15~30mg에서 뇌, 말초순환장애, 허혈성 두통, 이명, 현훈 등의 개선효과를 발휘하고, 1일 용량 30~60mg에서는 치매 치료 효과를 발휘하는 등 여러 질환에 광범위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맥각 알칼로이드류의 생약 유도물질로서 부작용이 거의 없어 장기복용 시에도 안전하다.

특히 이명과 어지럼증 환자의 증상을 개선해 주며, 장기 투여해도 특별한 부작용이 나타나지 않아 이명과 어지럼증의 치료에 매우 효과적이라는 사실이 임상을 통해 입증됐다.

일동제약 한동섭 과장(사미온PM)은 “사미온은 여러 임상을 통해 효능 ․ 효과를 인정받아 세계 60여 개국에서 널리 처방되고 있는 뇌순환대사개선제”라며, “유럽 다기관 임상시험을 통해 알츠하이머병 치매증상에 대한 개선효과도 입증된 바 있다”고 덧붙였다.
전체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