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최대 스포츠 브랜드 중 하나인 미국 프로야구 메이저리그 ‘MLB’ 코스메틱 브랜드를 보유한 ㈜에스고인터내셔널(SGO INTERNATIONAL, 대표 유병영)이 남녀 공용화장품을 출시하면서 국내 화장품시장 집중 공략에 나섰다
MLB COSMETICS(엠엘비코스메틱)이 남녀공용 화장품 ‘엠엘비 플레이(MLB PLAY)’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3주간의 특별한 'MLB 썸머플레이' 타이틀로 최대 41% 할인 판매하는 대규모 런칭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에스고인터내셔널 유병영 대표는 남녀공용 화장품인 ‘엠엘비 플레이(MLB PLAY)’ 신제품을 K-뷰티로 세계적인 명성을 얻고 있는 국내에 첫 런칭했다고 밝혔다.
전세계에서 한국에서 가장 먼저 판매에 들어가는 ‘MLB 플레이’ 라인 출시를 기념하여 MLB코스메틱에서는 대대적인 특가판매 이벤트에 돌입한다.
7월18일부터 24일까지 진행되는 ‘쿨썸머 바캉스’ 이벤트엔 MLB 플레이 썬젤과 MLB 쿨업 미스트를 정상가 41% 할인과 함께 랜덤으로 남친 트래블키트를 증정한다.
7월25일부터 31일까지 ‘썬머플레이 피부 트레이닝’ 이벤트는 MLB 플레이 시카마스크 박스와 MLB 화이트닝 마스크 박스 세트 구입 시 정상가 23% 할인 판매하며 랜덤으로 프로모션 파우치를 증정한다.
또한 8월1일~7일 ‘터치 썸머 바디’ 이벤트는 MLB 플레이 바디핏 크림과 MLB 바디핏 워시를 정상가 40% 할인 판매하며 구매고객 전부에게 MLB 썬젤 미니어처 15ml 10개를 증정한다.
유병영 대표는 “k-뷰티는 여전히 핫한 아이템이다. MLB PLAY 라인 중에서 사전 판매를 진행한 쿨 업 미스트 제품은 패션앤의 뷰티 프로그램 ‘팔로미 11’에서 방송인 임보라가 추천하는 운동파우치 속 히든 아이템으로 소개되어 큰 화제가 된 바 있다”며, ”특히 쿨 업 미스트 제품은 인스타그래머들의 리얼 리뷰로 유명한 15그램의 '에디터픽'에 선정되며 국내 시장에서 빠른 반응을 얻고 있는 제품”이라고 소개했다.
MLB 코스메틱이 선보이는 한국에서 첫 선을 보인 엠엘비 플레이 라인은 남녀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젠더리스(genderless) 라인이다.
아쿠아 선젤(50ml), 쿨 업 미스트(100ml), 퍼펙트 바디 핏 크림(200ml), 퍼펙트 바디 핏 워시(200ml), 쿨 다운 시카 마스크(33ml), 톤업 화이트닝 마스크(33ml) 등 총 6가지 라인업으로 구성돼 있다.
MLB코스메틱의 뉴라인 런칭 이벤트는 공식몰과 신세계 면세점과 신세계 온라인 면세점에서 다양하게 진행된다.
유병영 대표는 “신제품 MLB 쿨 업 미스트는 여름철 달아오르고 민감해진 피부에 즉각적이고 오랜 지속력의 쿨링과 보습을 선사하는 진정 미스트다. 화해 전성분 EWG 그린등급의 안전한 성분만을 사용해 피부 컨디션을 건강하게 유지시켜준다”며, ”슈가 케인 추출물의 발효주정을 사용해 기존 알코올 쿨링 제품의 자극감은 낮추고, 보습진정에 도움을 주는 꽃수 83%(비터오렌지 꽃수 53%, 카렌듈라 꽃수 30%’)과 병풀 추출물로 처방 됐다”고 자신있게 전했다.
이어 유대표는 “7월18일부터 새로운 PLAY라인 런칭 감사 이벤트 진행한다. 3주간의 특별한 'MLB썸머플레이' 라는 타이틀로 매주별 '썸머 바캉스’, ‘피부 트레이닝’, ‘터치 썸머 바디' 3가지 주제로 할인 및 신제품 본품 증정 등의 대규모 런칭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방송인 ‘임보라’ 미스트 퀴즈 댓글 이벤트는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미스트 본품을 증정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