英 넘버원 뷰티 비타민 브랜드 美 상륙 하이~
톱모델 하이디 클룸 홍보대사..24일부터 캠페인
이덕규 기자 abcd@yakup.com 뉴스 뷰 페이지 검색 버튼
입력 2018-09-28 16:14   


영국의 넘버원 뷰티 비타민 브랜드로 알려진 ‘퍼펙틸’(Perfectil)이 자사의 미국시장 브랜드 홍보대사로 세계적인 슈퍼모델 하이디 클룸(Heidi Klum)이 활동할 것이라고 25일 공표했다.

아름답고 균형된 라이프스타일을 실천하고 있는 톱모델로 널리 알려져 있는 그녀가 전신론적인 아름다움을 지향하는 ‘퍼펙틸’이 미국시장에서 브랜드 구축에 나서는 데 도움을 줄 최고의 적임자라는 것.

하이디 클룸은 24일부터 ‘퍼펙틸’의 마케팅과 소셜 미디어, PR 캠페인 등에 모습을 드러내면서 이미 홍보대사 활동을 개시했다.

‘퍼펙틸’은 미국 내 50개주(州) 뿐 아니라 컬럼비아 특별구(즉, 워싱턴 D.C.), 푸에르토리코 및 미국령 버진 아일랜드제도 등에 총 8,100여곳에 달하는 드럭스토어를 보유한 미국의 양대 드럭스토어 체인업체 ‘월그린’(Walgreens)을 통해 제품들을 발매하기 시작했다.

이에 앞서 ‘퍼펙틸’은 지난 20여년 동안 영국시장에서 손꼽히는 복합비타민제 및 뷰티 보충제를 발매해 왔다. ‘퍼펙틸’ 브랜드 제품들은 22~28가지에 달하는 생리활성 미량영양소들이 함유되어 피부와 모발, 손‧발톱 건강을 유지하는 데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퍼펙틸’ 브랜드 제품들을 제조‧발매하고 있는 비타바이오틱스社(Vitabiotics)는 수많은 유명인사들과 뷰티 전문가들이 가장 먼저 선택하는 뷰티 비타민 제품이 바로 ‘퍼펙틸’이라고 설명했다.

하이디 클룸은 “건강은 자신이 무엇을 먹는가에 따라 좌우될 사안이라는 믿음을 갖고 있다”며 “매일같이 나 자신과 가족을 위해 건강한 먹거리를 준비하는 데 힘쓰고 있는 이유”라고 말했다.

그래서 피부와 모발, 손‧발톱을 보다 아름답게 가꾸는 데 도움을 줄 복합비타민제를 챙겨 섭취한다고 밝힌 하이디 클룸은 “내게 안성맞춤격 뷰티 비타민제가 바로 ‘퍼펙틸’이라고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비타바이오틱스 측은 “영양학 및 화장품과학 분야에서 혁신적인 연구를 진행해 왔다”며 “우리 제품들을 섭취하고 있다면 구태여 다른 제제들이나 복합비타민제를 챙겨할 필요가 없을 것”이라고 단언했다.

비타바이오틱스 미국지사의 테즈 랠바니 지사장은 “하이디 클룸과 손잡고 미국시장에서 ‘퍼펙틸’ 브랜드의 성장가도 진입을 이끌게 된 것에 큰 기대감을 갖고 있다”고 말했다.

하이디 클룸은 내적인 아름다움과 이상적인 인성을 구현한 최적의 홍보대사라 할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이기도 했다.

영국의 대표적인 뷰티 비타민 브랜드 ‘퍼펙틸’이 미국시장을 향해 손짓하고 있다.

하이~

전체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