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藥, 검찰청 방문 및 회장단 회의 개최
유석훈 기자 hooni@yakup.com 뉴스 뷰 페이지 검색 버튼
입력 2004-03-17 22:51   수정 2004.03.17 22:52
대구시 약사회(회장 구본호)는 지난 16일 대구지방 검찰청을 방문해 관련 업무에 대해 논의했다.

또한, 검찰정 방문후 가진 회장단 회의에서 향후 추진 주요 회무에 대한 일정 등을 협의했다.
약업신문 공식 SNS 채널 구독
블로그 유튜브 텔레그램 링크드인 페이스북 카카오톡
전체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