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셀코스메틱, ‘조인트 부스터 MSM 골드’ 출시
MSM 등 기능성 원료 함유 관절 건강기능식품
김정일 기자 jikim@yakup.com 뉴스 뷰 페이지 검색 버튼
입력 2021-02-26 09:40   수정 2021.02.26 09:40
국내 약국전문 화장품 브랜드 데이셀코스메틱(주)(대표 박귀홍)에서 건강기능식품 ‘조인트 부스터 MSM 골드’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관절 및 연골에 도움을 줄 수 있는 MSM을 포함한 5가지 기능성 원료(비타민D, 비타민 B1, 비타민B6, 아연)를 함유하고 있어 관절과 연골뿐만 아니라 몸에 에너지와 면역기능에 효과적이다. 또한, 해조칼슘, 상어연골분말, 생선콜라겐등 엄선된 부원료를 함유하고 있다.

MSM 원료는 Nutraceuticals사에서 엄격한 품질관리 기준하에 생산된 고품질의 순도 99.96% MSM을 사용해 신뢰도를 높였다. MSM은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인증받은 건강기능식품 기능성 원료로 인체적용시험 결과 12주간 섭취했을 때 관절의 불편함, 통증, 뻣뻣함이 개선됨을 확인했다. 데이셀코스메틱의 '조인트 부스터 MSM 골드'는 식약처 1일 권장량보다 많은 1,600mg의 MSM을 함유한다.

MSM 이외에 함유된 비타민과 아연은 관절과 연골의 건강을 관리해 주고, 뼈, 면역력 등에 도움을 줘 하루 4알로 건강한 몸 관리에 도움을 준다. 목 넘김이 쉽도록 사이즈가 작은 정제로 만들어 섭취가 용이하다는 특징도 있다.

데이셀코스메틱 관계자는 “바쁜 현대인들은 앉아있는 시간이 많아 근육이 몸을 지탱할 힘이 부족해서 관절, 연골에 더 많은 무리가 가해진다”며 “적당한 운동과 조인트 부스터의 건강 케어가 꼭 필요하다”고 전했다.

해당 브랜드의 제품은 데이셀몰과 전국 약국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전체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