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셀코스메틱, 탈모 완화 맥주효모샴푸 출시
두피 노화방지 등 ‘구트하르 허니비어 51 샴푸 앤 트리트먼트’
김정일 기자 jikim@yakup.com 뉴스 뷰 페이지 검색 버튼
입력 2020-12-20 21:00   
최근 다양한 연령대에서 헤어 케어에 대한 관심도가 급증하고 있으며 탈모로 고민하는 비중이 높아졌다. 이런 가운데, 여러 매체를 통해 맥주효모가 가진 효능이 알려지면서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데이셀코스메틱(주)(대표 박귀홍)이 출시한 신제품 ‘구트하르 허니비어 51 샴푸 앤 트리트먼트’는 강화, 두피 노화 방지 등 원료적 효능을 극대화해 소비자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이끌고 있다. 특히 이 제품은 차원이 다른 독일산 맥주효모추출물 함유량을 보유하고 있어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구트하르 맥주효모샴푸는 맥주 본고장 독일 함부르크로부터 수입된 맥주효모를 사용해 풍부한 단백질과 비타민 성분을 함유해 건강한 두피환경을 조성한다.

또한, 맥주효모추출물을 510,000ppm 최대함유량으로 적용해 모발의 손상예방과 개선, 회복에 도움을 주며 고영양의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준다.

이 밖에 뉴질랜드산 마누카 꿀 추출물이 12,000ppm 함유해 샴푸 후에도 풍성하고 윤기있는 머리결로 가꿔준다.

또한, 가수분해를 통해 높은 흡수율을 자랑하는 하이드롤라이즈드 콤플렉스가 풍성한 모발을 가꿔주며 브로콜리, 양파, 사철쑥 등으로 구성된 특허 성분이 모발 성작 촉진에 영향을 주는 인자를 자극해 단단한 모발을 형성하는데 도움을 준다. 식약처에 보고완료된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샴푸이기 때문에 집에서도 손쉽게 탈모케어가 가능하다.

두피과 모발에 무리 가는 성분을 최대한 배제하고 자연유래 성분 95%의 마일드하고 순한 샴푸로 더욱 효과적인 탈모완화 및 개선을 위해 유해성분을 첨가하지 않아 두피 자극을 최소화하였다. 별도의 린스나 트리트먼트가 필요하지 않은 올인원 멀티 케어가 가능해 샴푸 후 고함량의 영양성분이 머릿결에 스며들어 샴푸 하나만 사용해도 부드럽고 윤기나는 머릿결이 형성된다.

브랜드 관계자는 “앞으로도 탈모와 관련된 다양한 연구를 바탕으로 많은 소비자들에게 진정으로 도움이 되는 헤어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전체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