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시약 – 크레소티와 통합IT서비스 업무협약”
팜IT3000, 마약류관리 만족도 높은 서비스 지원
최재경 기자 cjk0304@yakup.com 뉴스 뷰 페이지 검색 버튼
입력 2019-07-01 10:09   


약국 IT솔루션 전문기업 ㈜크레소티-팜페이와 부산광역시약사회와 지난 20일 부산시약사회관에서 업무협약을 맺었다.

이번 협약을 진행하게된 계기는 부산광역시약사회 회원들의 고충으로 접수 되었던 마약류 관리 프로그램 및 팜IT3000 사용방법, A/S 부분을 해결하고자 진행됐다.

변정석 부산시약사회장은 "크레소티-팜페이를 선정한 이유는 팜IT3000 및 마약류관련 전문상담원이 20명 이상 운영해 원격, A/S등 회원들의 불편함 없이 이용 할 수 있게 조직화 되어 있으며, 전화상담시 중요한 콜시스템도 체계적으로 잘 갖춰져 있어 소속회원들의 고충을 충분히 개선해 나아갈 수 있다고 판단했다"고 밝혔다.

이 밖에도 제공되는 서비스는 ▲PC 패키지 상품 (팜IT3000 유지보수를 가입하면 120만원 상당의 PC를 제공) ▲마약류 CARE 1회성 (품목별 재고가 맞지않는 부분을 찾아 보정 할 수 있게 돕고, 마약류 프로그램 사용이 어려운 전산원 & 약사를 위한  프로그램 사용방법 교육 등) 을 제공 한다.

㈜크레소티 박경애 대표이사는 “부산광역시 약사회와 업무협약을 통하여, 소속회원에게 양질의 서비스 제공을 약속했으며, 특히 2020년 01월 20일에 윈도우 7 업데이트가 종료되는데, 약국에서 아직도 윈도우7을 사용하는 약국이 많아 랜섬웨어 감염에 취약하게 될 수 있는 상황을 강조, PC패키지 같은 상품을 이용하여 윈도우 10 업그레이드 및 노후화된 PC교체을 부담없이 진행 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 하겠으며, 부산광역시 약사회와 오래시간 동안 논의하여 이와 같은 업무협약 및 서비스를 제공키로 하였다며 많은 소속 회원분들의 가입을 해주시기를 바란다” 라고 밝혔다.

전체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