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이 즐거운 약국 휴베이스(김성일,김현익 공동대표)에서는 오는 5월 7일부터 휴베이스 회원대상 교육서비스인 '휴베이스 칼리지 2기' 강좌를 오픈 한다.
휴베이스칼리지는 휴베이스 가맹회원약사를 대상으로 하는 심화교육서비스로 수강신청을 통해 수강이 가능하고, 학점제를 통해서 학적 관리까지 진행한다. 휴베이스 칼리지는 약국 중심의 약료실현을 목표로 만들어진 약국 약사 전문 커리큘럼이다.
이번 2기 강의는 매주 화요일, 목요일 2시간씩 10주간 오프라인/온라인으로 동시 진행되며, 오지운 강사의 ‘물질 전문가 관점에서 고객에게 들려줄 수 있는 건강 기능 식품 이야기‘ , 최현규 강사의 ’약국에 있는 모든 제품에 대한 논문 탐구’, 고기현, 김지헌 강사의 ‘행동 경제학의 기반으로 한 고객 중심 브랜딩‘, 이정아 강사의 ’고객과 약사, 약사와 약국 구성원의 관계 탐구‘의 강의가 진행된다.
휴베이스 교육서비스를 총괄하고 있는 모연화 부사장은 “휴베이스 칼리지 서비스는 그저 지식만을 전달하는 창구가 아닌 스스로를 탐구하고, 성장시켜 주는 휴베이스 교육 서비스 중 하나"라며 "휴베이스 교육은 시대가 원하는 전문가가 되기 위한 우리 모두의 고군분투이다. 약국 약사는 한 지역을 대표할 수 있는 전문가이기 때문에, 휴베이스는 이러한 전문가 양성을 위해 가장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강조했다.
휴베이스 회원은 가입일로부터 3년간 휴베이스 칼리지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