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남수영구약사회, 이동훈 회장 연임
제44차 정기총회, 총회의장 김정숙 유임
박재환 기자 dir0809@yakup.com 뉴스 뷰 페이지 검색 버튼
입력 2019-01-10 21:30   수정 2019.01.10 21:51


부산남수영구약사회(회장 이동훈)는 10일 저녁 7시 30분 아쿠아펠리스호텔에서 제44차 정기총회를 개최하고 이동훈 회장이 연임되었다.

임원선출에서 회장 이동훈, 총회의장에 김정숙 연임되고, 감사 조순희 이희준 약사를 선출했다.

이동훈 남수영구회장은 “마약류 통합시스템 도입 등 과도한 업무로 어려운 실정이다”라며 “약사회는 회원이 주인으로 참여와 사랑, 관심이 필요하다. 약사가 국민의 지지를 얻고 힘을 합쳐 위기를 기회로 바꾼다면 권리와 직능을 지켜낼 수 있을 것”이라고 당부했다.

김정숙 총회의장은 “총회는 회원이 만나 소통 할 수 있는 축제의 장이다. 약사회를 중심으로 회원 모두가 하나로 모여 현안들을 해결해 나가갈 바란다”고 했다. 

최창욱 부산시약사회장은 “남수영구 약사회는 신축회관 기금, 약사회 행사에 항상 선도적으로 참여해주어 항상 감사하다. 이는 회원의 참여와 화합, 소통이 잘 되고 있다” 며 “개인적으로는 부산시약사회 회원으로 할 수 있는 일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격려했다. 

회원 192명 중 참석136명 위 성원보고와 2018년도 세입·세출결산안 57,415,926원을 원안대로 승인하고, 올해 예산안 54,000,000원 및 면대약국, 비약사 조제근절 자율점검, 인력풀제, 반회 활성화 지원, 인보사업 등 사업계획안을 원안대로 통과시켰다.

총회에는 최창욱 부산시약회장, 허목 남구보건소장, 허재진 수영구보건소장, 박희정 부산여약사회장, 주원식 약사신협이사장, 조건호 부산시약총무이사, 각구 분회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남수영구약사회는 남구청과 수영구청에 불우이웃돕기성금 각각 1백만원을 전달했다.

<수상자>
△부산시약회장 표창패 = 강혜금(늘푸른약국)
△남구청장 표창패 = 황영철(중앙약국)
△수영구청장 표창패 = 김정숙(엄지약국)
△남수영구약사회장 표창장 =구만근(조은약국) 김서자(수아약국) 오옥주(한신약국) 김정희(건강약국)
△남수영구약사회장 감사장 = 백찬우(대웅제약) 김태형(약사신협)

전체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