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다른 피부, ‘닥터비타 맞춤 비타민 마스크팩’ 케어
데이셀코스메틱, 피부고민별 비타민A·B·C 3종 구성
김정일 기자 jikim@yakup.com 뉴스 뷰 페이지 검색 버튼
입력 2018-10-29 10:48   
피부 건조, 트러블, 기미, 잡티, 주름 등 많은 소비자들이 1가지의 피부고민이 아닌 2가지 이상의 다양한 종류의 피부 고민을 가지고 있을 것이다. 이러한 피부 고민 때문에 매일 다른 기초케어를 하거나 하루에 너무 많은 양의 제품을 사용하기에는 부담스러울 수 있다.

데이셀코스메틱(주)(대표 박귀홍)의 비타민화장품 브랜드 ‘닥터비타(Dr.VITA)’는 비타민을 콘셉트로 해 피부 컨디션에 맞춰서 케어가 가능하다. 비타민A는 주름을 개선시켜주고, 비타민B는 민감하고 건조한 피부를 진정시켜주며 수분을 공급해 준다. 비타민C는 기미와 잡티로 인해 칙칙한 피부를 환하게 밝혀주는 미백효과에 탁월하다.

비타민은 섭취하는 것보다 직접 피부에 바르는 것이 도움을 주며, 해외 SCI 논문에서도 비타민이 피부에 미백과 탄력 증진에 정의 영향을 미친다는 연구 결과를 발표하기도 했다.

닥터비타 비타민 마스크팩은 A, B, C 3종으로 구성돼 있으며 25g 프리미엄 비타민 앰플이 한 병 담긴 마스크팩이다. 마스크팩 시트는 천연유래 목화와 유칼립투스 나무에서 추출한 식물 섬유로 만들어진 100% 천연유래 순면 텐셀 시트로 페이스 굴곡에 맞춰 밀착이 가능하고, 유효성분 전달이 우수하다.

한편, 약국화장품 닥터비타 비타민 마스크팩은 전국 약국과 데이셀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전체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