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까다코스메틱 '창립 26주년'
기념식서 미래 비전 공유… “지속가능 아름다움 추구”
김민혜 기자 minyang@yakup.com 뉴스 뷰 페이지 검색 버튼
입력 2025-05-02 06:00   수정 2025.05.02 06:15

에스까다코스메틱이 지난달 30일, 서울 성동구 성수동 본사에서 창립 26주년을 맞아 미래 비전을 공유하는 자리를 가졌다.

1999년 설립된 에스까다코스메틱㈜는 ‘색조의 명가’라는 닉네임에 걸맞게 국내외 화장품 시장에서 꾸준한 성장을 이어오며, 글로벌 럭셔리 뷰티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창립26주년을 맞은 에스까다코스메틱㈜는 향후 지속가능한 아름다움을 위해 친환경 원료 개발, ESG 경영 강화, AI 기반 스킨케어 솔루션 등 미래 성장 동력을 확보하기 위한 전략을 발표했다.

▲에스까다코스메틱㈜가 4월 30일 창립 26주년을 맞아 기념식을 갖고 미래 비전 등을 공유했다. ⓒ에스까다코스메틱

김학면 대표이사는 “지난 26년간 고객의 신뢰와 사랑 덕분에 지금의 에스까다코스메틱㈜가 있을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사람과 지구 모두를 생각하는 진정성 있는 브랜드로서, 기술과 감성을 융합한 혁신을 지속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에스까다코스메틱은 창립 기념 행사의 일환으로 △고객 감사 캠페인 △임직원 기부 봉사활동 △창립 기념 신제품 출시 등 다채로운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또한, 창립 기념일에 맞춰 주요 유통 채널을 통해 26주년 특별 이벤트를 선보이며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있다.

전체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