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케어 브랜드 ‘믹순(mixsoon)’이 ‘엔하이픈 (ENHYPEN)’을 글로벌 앰버서더로 발탁하여, 광고 촬영을 마쳤다고 19일 밝혔다.
▲ 믹순(mixsoon)의 글로벌 앰버서더로 발탁된 엔하이픈 (ENHYPEN). ⓒ믹순
엔하이픈(ENHYPEN)은 빌리프랩 소속 7인조 보이그룹으로 K-pop 보이그룹 중 최단기간으로 도쿄돔에 입성하였으며 4월엔 코첼라 무대를 앞두고 있는 등 글로벌 인기를 얻고있는 그룹이다.
믹순은 대표 제품인 '콩 에센스'로 아마존 세럼 부문 2위를 차지한 바 있다. 최근엔 미국 코스트코와 일본 전역 오프라인 매장을 필두로 유럽, 남미 등 전세계 체인 리테일들에 입점하며 K-뷰티 대표 브랜드로 입지를 굳히고 있어 엔하이픈(ENHYPEN)과의 케미가 더욱 더 기대된다고 밝혔다.
촬영을 마친 엔하이픈(ENHYPEN) 역시 “믹순의 글로벌 앰버서더로 나선 이유는 우리가 믹순의 제품을 직접 사용하고 경험했기 때문”이라며, “애용 제품을 소개하며 솔직한 사용 후기를 전하고, 팬들에게 피부 관리 비법을 공유할 수 있어 기뻤다”고 전했다.
엔하이픈(ENHYPEN)과 믹순이 함께한 광고 캠페인은 오늘(19일)부터 믹순 공식 SNS와 TVING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