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임글로벌, ‘1천만불 수출의 탑’ 수상..3년 만 3배 이상 수출 성장
아시아 시장 급격 매출 성장… 글로벌 시장 활동 본격화
이권구 기자 kwon9@yakup.com 뉴스 뷰 페이지 검색 버튼
입력 2024-12-13 07:47   수정 2024.12.13 07:53

메디컬 에스테틱 전문 기업 바임 자회사 바임글로벌이 한국무역협회 주관으로 10일 열린  제61회 무역의 날 기념식에서 ‘1천만불 수출의 탑’을 수상했다.

한국무역협회가 주관하는 무역의 날 기념식은 수출 확대 및 해외 시장 개척에 기여한 기업에게 매년 시상과 포상을 수여하는 행사다.

바임글로벌은 지난 제60회 무역의 날 기념 ‘300만불 수출의 탑’ 수상에 이어 1년 만에 ‘1천만불 수출의 탑’을 수상했다. 

바임글로벌은 PDLLA 성분 Bio-stimulator인 ‘JUVELOOK’과 ‘JUVELOOK Volume(수출명: Lenisna)’로 국내 및 해외에서 활발히 영업과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1년 만에 3배 이상 수출 성장을 이룬 주된 요인은  아시아 시장 급격한 매출 성장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바임글로벌은 제품 혁신성과 안전성을 바탕으로 아시아 주요 국가에서 신뢰를 구축하며, 글로벌 시장에 K-뷰티를 알리기 위해 힘쓰고 있다.

바임글로벌 관계자는 “국내외에서 ‘JUVELOOK’은 많은 소비자들 관심을 받으며 매해 성장을 달성하고 있다. 글로벌 메디컬 에스테틱 시장을 선도하는 브랜드로서 첫발을 내딛은 쥬베룩에 대해 앞으로도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해 안전성과 효능, 효과를 밝혀내고 다양한 적응증에 적용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며 “시장 트렌드에 맞춘 전략을 수립해 신규 시장 개척에도 도전함으로써 수출 경쟁력을 강화할 것”이라고 밝혔다.

전체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