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어칼럼] 올 가을·겨울 여섯가지 남성 스타일
로이드밤헤어 신림역 SP점 훈지 디자이너
김유진 기자 pick@yakup.com 뉴스 뷰 페이지 검색 버튼
입력 2024-11-19 11:05   수정 2024.11.19 22:07
▲로이드밤헤어 서울신림역SP점 훈지 디자이너  ⓒ로이드밤헤어 서울신림역SP점

유난히 길었던 여름이 지나고 갑자기 쌀쌀해진 날씨에, 멋스러운 남성 헤어스타일에 대한 고민이 깊어진 지금, 로이드밤헤어 신림역 SP점 훈지 디자이너가 추천하는 6가지 가을·겨울 헤어스타일로 스타일 변화를 시도해보자. 남성의 이미지는 헤어스타일에서 큰 부분을 차지하기 때문에, 이번 트렌드를 참고해 나에게 어울리는 스타일을 찾아보자.

 

◆ 시스루 댄디 컷 & 슬릭컷

가장 이상적인 '꾸안꾸' 스타일이다. 댄디컷에서 앞머리 질감을 가볍게 처리해 자연스러운 느낌을 주는 동시에, 세련된 이미지를 완성할 수 있는 스타일이다. 편안하면서도 멋스러운 매력을 살릴 수 있어 남친룩에 제격이다.


 


◆ 텍스춰 드랍컷

뒷머리 라인을 높게 올려 남성미를 극대화하면서, 앞머리의 자연스러운 흐름을 살려 세련된 인상을 주는 텍스춰 드랍컷은 얼굴형을 더 뚜렷하게 강조해준다. 웨이브와 텍스춰로 완성되는 이 스타일은 트렌디하면서도 깔끔한 매력이 있다.


 


◆ 리젠트 펌

고전적인 매력을 지닌 리젠트 펌은 앞머리를 올려 이마를 드러내는 스타일로, 얼굴형을 뚜렷하게 만들어준다. 이마가 좁거나 갸름한 얼굴형에 특히 잘 어울리며, 정돈된 이미지를 연출할 수 있다.


 


◆ 애즈 & 가르마 펌

이마가 넓거나 둥근 얼굴형을 부드럽게 감싸주며, 얼굴을 갸름하고 길어 보이게 하는 효과를 가진 가르마 스타일이다. 자연스러운 웨이브로 세련미까지 더해져, 한층 더 멋스러운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다.


 


◆ 쉐도우펌

긴 얼굴형을 보완해주며, 탑 부분에 볼륨을 주어 시선을 분산시키는 쉐도우펌은 모량이 적거나 가는 모발에 풍성한 볼륨감을 부여하는 스타일이다. 바쁜 아침에도 간편하게 드라이로 스타일링이 가능해 실용적이다.
 


◆ 히피펌

개성 넘치는 스타일로, 최근 가장 핫한 트렌드인 히피펌은 자유롭고 유니크한 매력을 발산한다. 풍성한 웨이브로 얼굴형을 보완하고 활기찬 느낌을 더해주는 이 스타일은, 트렌디한 룩을 완성하기에 제격이다.

로이드밤헤어 신림역 SP점 훈지 디자이너는 "남성 헤어스타일은 단순히 외모를 꾸미는 것 이상의 의미를 가지며, 얼굴형과 이미지를 고려한 맞춤형 스타일을 찾으면 자신감을 높이고, 인상까지 변화시킬 수 있다“며 ”올 가을·겨울에는 자신에게 맞는 스타일로 변신해보는 것을 추천한다"고 말했다.

전체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