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양행, 프리미엄 퍼퓸세제 ‘해피홈 파워겔 프레쉬부스터’ 론칭
  ‘해피홈 파워캡슐’ 향에 기술력 적용 액상형 세탁세제
얼룩 땀냄새 제거 효과…기능성 의류, 니트류 사용 가능
이권구 기자 kwon9@yakup.com 뉴스 뷰 페이지 검색 버튼
입력 2024-07-30 08:37   수정 2024.07.30 08:52

유한양행(대표이사 조욱제)의 토탈 홈케어 브랜드 해피홈에서 프리미엄 퍼퓸세제 ‘해피홈 파워겔 프레쉬부스터’를  론칭했다.

회사 측에 따르면 지난 2023년 5월 론칭한 캡슐형 세탁세제 ‘해피홈 파워캡슐 올인원’ 성과에 힘입어 해당 제품 향과 세탁에 대한 기술력을 담은 액상형 세탁세제로,  강력한 세척력과 냄새 제거의 듀얼 테크놀로지에 이어 빨래 후에도 풍성한 향을 경험할 수 있는 프리미엄 세탁세제다.

덴마크사 9중 효소를 담아 다양한 일상생활 얼룩을 효과적으로 제거해주고  99% 탈취력으로 실내건조에도 사용가능하며,  특히 길어지는 대한민국 하절기에 세탁 시 가장 신경쓰이는 황변 얼룩과 땀냄새 제거에 효과적이다. 또 일반 옷뿐만 아니라 운동복, 니트류 등 다양한 의류에도 세탁이 가능한 중성세탁세제다. 대표 향인 베이비파우더향, 라벤더향으로 개개인 빨래 취향에 맞게 제품을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유한양행 관계자는 “해피홈 파워캡슐 올인원에 이어 해피홈 브랜드에서 추구하는 편리함이라는 가치를 제공하고자 액상형 세탁세제를 출시했다” 며 “해피홈 브랜드를 통해 소비자들이 더욱 쉽고 편한 집안일을 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신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전체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