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뮤노바이옴,프로바이오틱스 건기식 ‘아이엠바이오틱스 장건강&밸런스’ 론칭
두뇌균형 운동치료센터 ‘밸런스브레인’ 공동개발
스트레스 - 설사 증상 개선 도움 균주 함유
이권구 기자 kwon9@yakup.com 뉴스 뷰 페이지 검색 버튼
입력 2024-07-10 09:59   수정 2024.07.10 10:02

마이크로바이옴 신약 개발 전문기업 이뮤노바이옴이  밸런스브레인과 프로바이오틱스 건강기능식품 ‘아이엠바이오틱스 장건강&밸런스’를 론칭했다.

밸런스브레인은 두뇌균형 운동치료센터로  아이들 ADHD, 틱장애, 발달지연, 언어지연, 자폐스펙트럼 등에 대한 근본적 원인을 연구하고 뇌기능발달 피라미드에 맞춘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으며, ‘아이엠바이오틱스 장건강&밸런스’ 제품 개발 전 과정에 걸쳐 참여했다.

회사 측에 따르면 아이엠바이오틱스 장건강&밸런스는 캡슐 형태 제품으로 미국 FDA GRAS 인증과 함께 트리어소셜 스트레스테스트(TSST)  연구 결과를 보유한 락토바실러스파라카제이 Lpc-37을 함유하고 있다. 또 스트레스로 인한 설사 증상 개선에 도움을 주는 비피도박테리움 R71균주를 포함한 7종의 락토바실러스 및 비피도박테리움 혼합균주, 이뮤노바이옴이 직접 개발하고 항염증 작용에 도움이 될 수 있는 특허 균주 IMB01도 5% 함유됐다. IMB01은 현재 임상 1상 진행 중이다.

이뮤노바이옴 임신혁 대표는 “아이엠바이오틱스 장건강&밸런스에는 효과가 입증된 균주가 포함돼 자녀 두뇌기능발달에 걱정이 많은 부모님들에게 희소식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뮤노바이옴은 2019년 창립된 신약 개발 전문 기업으로 AI 신약 개발 플랫폼 아바티옴(Avatiom)을 통해 마이크로바이옴을 포함한 여러 모달리티를 기반으로 신약 파이프라인을 구축, 난치성 질환 치료제를 개발하고 있다.

전체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