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시스는 태국 방콕 파크 하얏트에서 지난 9일 클래시스 인사이트 심포지엄을 열었다. ⓒ클래시스
클래시스(대표 백승한)는 태국 방콕에서 지난 9~11일 열린 ‘IMCAS ASIA 2023’에 참여하고 4회째 개최된 클래시스 인사이트 심포지엄(Classys Insight Symposia)도 9일 방콕 파크 하얏트에서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15일 밝혔다.
국제 세계 3대 미용 및 성형학회인 IMCAS(International Master Course on Aging Science)가 개최하는 IMCAS ASIA 2023은 피부과, 성형외과 분야의 최신 트렌드 및 혁신 기술을 다뤄 각국의 업계 관계자로부터 큰 호응을 얻은 것으로 알려졌다. 올해가16회째다.
클래시스는 아시아 유저 미팅을 위해 클래시스 인사이트 심포지엄을 단독 개최하고 임상 적응 사례 및 학술 내용 등을 공유하는 뜻깊은 소통의 장을 마련했다. 회사에 따르면 행사에는 태국을 포함한 아시아 각국 300여명의 유저 및 병의원 관계자가 적극적으로 참여했다.
이번 행사를 통해 클래시스는 하이푸(HIFU) 장비 슈링크 유니버스(해외명: ULTRAFORMER MPT)와 모노폴라 RF(Monopolar Radio Freqency) 장비 볼뉴머(해외명: VOLNEWMER)의 기술력을 심도 있게 다루는 한편, 유럽 및 아시아 지역 유저들의 인사이트를 공유하는 자리를 가졌다. 특히 HIFU와 RF시술의 다양성을 주요 유저들의 학술적 공유를 통해, 글로벌 EBD(Energy Based Device) 시장에 대한 높은 경쟁력을 선보였다.
행사장에는 주요 라인인 슈링크(해외명: ULTRAFORMER III), 포쉐입(해외명: FORESHAPE), 인트라슈어(해외명: INTRASURE), 아쿠아퓨어 I, II(해외명: AQUAPURE I, II) 장비와 코스메틱라인(브랜드명: 슈링크RX) 등의 제품들을 배치한 부스를 마련, 많은 유저의 주목을 받았다고 회사는 전했다.
클래시스 관계자는 “글로벌 트렌드를 선도하는 클래시스만의 차별화된 의료기기 및 시술법을 주요 아시아 시장 유저들과 공유하게 돼 더욱 의미 있는 행사였다”며 “앞으로 클래시스는 다양한 시장 유저들과의 소통과 협력을 통해 회사의 비전을 함께 공유할 것이며 슈링크 유니버스와 볼뉴머의 글로벌 판매 촉진을 위한 B2B 및 B2C 마케팅을 강화하며 피부미용 장비를 통한 리프팅 시장을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