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웰라이프의 환자용 식품 국내판매 1위 브랜드 ‘뉴케어’가 관절∙뼈∙근육 건강을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인 뉴케어 ‘액티브 골든프레임’을 출시했다.
‘액티브 골든프레임'은 노년기 삶의 질을 좌우하는 근골격 건강을 하루 한 팩으로 관리할 수 있는 유일한 제품이다. 활기찬 노후를 꿈꾸는 액티브 시니어를 위해 알약이나 분말이 아닌 고소하고 부드러운 곡물 음료 타입으로 개발해 누구나 맛있게 마실 수 있다.
‘액티브 골든프레임’은 특허받은 친환경 발효 효소공법으로 100% 동해안 홍게에서 추출한 NAG(N-아세틸글루코사민) 500mg을 함유하고 있다. NAG는 식품의약품안전처가 ‘관절 및 연골 건강’ 기능성을 인정한 원료다. 실제 인체적용시험에서 70대 무릎관절염 환자들이 8주간 하루에 NAG 500mg을 섭취하니 걷거나 계단을 오르는 능력이 향상됐다.
단백질 소화를 고려해 황금비율로 배합한 유청∙대두∙카제인 단백질 20g을 담아 근육 건강까지 탄탄하게 관리할 수 있다. 정상적인 면역기능과 신경∙근육기능 유지, 항산화도 함께 관리할 수 있는 6중 복합기능성 제품으로 칼슘∙아연∙마그네슘 등도 균형 있게 함유했다. 그 외에도 ‘액티브 골든프레임’은 보스웰리아추출분말,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 이소말토올리고당 등 엄선한 부원료를 통해 근골격 건강 전반을 빈틈없이 관리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대상웰라이프 관계자는 “다양한 질환과 생애주기에 맞는 균형영양식을 선보여 온 뉴케어의 전문성을 토대로 새로운 건강기능식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건강기능식품의 안전성과 효과에 충실하면서 복용 방법이나 맛 등 소비자의 세분화된 니즈를 충족하는 제품을 선보이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