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셀코스메틱(대표 박귀홍)의 프리미엄 독일산 맥주효모추출물 브랜드 구트하르의 대표 상품 구트하르 샴푸가 더 풍부한 영양을 선사할 프리미엄 에디션 ‘구트하르 블랙허니비어 62 샴푸 앤 트리트먼트’를 출시했다고 전했다.
이번 제품은 구트하르 샴푸의 프리미엄 버전으로 모발과 두피에 단백질과 비타민 등 풍부한 영양을 선사하는 BlackBeer Complex 62%와 마누카꿀추출물, BLACK COMPLEX, 하이드롤라이즈드 콤플렉스를 적용해 두피를 집중 관리하고, 모발에 윤기를 선사할 수 있게 만들었다.
이번에 적용된 BlackBeer Complex은 맥주효모추출물 61%와 검정콩추출물 1%를 블렌딩해 만든 독자 성분으로 맥주효모와 궁합이 좋은 검정콩의 영양 시너지를 선사해 더 효과적인 두피, 영양 케어가 가능하다. 거기에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보고 완료해 빠지는 모발을 집중 관리해 준다. 또한 마누카꿀추출물과 BLACK COMPLEX가 두피 환경을 건강하게 케어하는 데 도움을 주고, 모발에 수분과 보습감을 선사해 윤기 있게 가꿔준다.
구트하르 블랙허니비어 62 샴푸 앤 트리트먼트에 적용된 하이드롤라이즈드 콤플렉스는 콜라겐, 엘라스틴, 실크, 케라틴 4종의 단백질 성분으로 구성돼 있는데, 갈라진 모발 사이에 영양을 공급하는 저분자 단백질 성분과 모발을 감싸 윤기를 부여해 주는 고분자 단백질 성분들이다. 해당 성분들은 실리콘 성분 없이 마누카꿀추출물과 함께 모발에 트리트먼트 효과를 부여하기 위해 적용했다는 게 업체의 설명이다.
데이셀코스메틱 관계자는 “구트하르 제품에 대한 고객들의 꾸준한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이번 구트하르 블랙허니비어 62 샴푸 앤 트리트먼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맥주효모의 풍부한 영양을 찾으시는 분들을 위해 오랜 시간 최대한 많은 함량의 맥주효모추출물을 담기 위해 연구하여 출시된 제품으로, 식물성 계면활성제와 풍부한 거품력, 트리트먼트 효과까지 놓치지 않고 만들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