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너지파트너스그룹의 의약품 제조 회사인 메디카코리아가 25일 서울 프레스센터에서 열린 ‘2021 대한민국소비자대상’ 시상식에서 소비자친화브랜드 부문 대상을 3년 연속 수상했다.
한국소비자협회가 주관하고 대한민국소비자대상위원회와 컨슈머포스트가 주최하는 대한민국소비자대상은 소비자의 권익증진 및 국민 경제 발전에 공헌한 개인, 단체 및 기업 등을 선정해 수여하는 상으로 지난 2012년 제정됐다.
메디카코리아는 일반의약품과 전문의약품을 제조 및 판매하고 있으며, 최근 생활건강사업본부를 신설해 ‘삶을 위한 건강 밸런스’를 맞추자는 콘셉트의 건강기능식품 ‘비비톡톡’시리즈를 출시해 사업영역을 확대해 왔다.
‘비비톡톡’은 빌베리, 유산균, 비타민C, 콜라겐 총 4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프로폴리스, 강황(커큐민), 알로에베라 등 다양한 종류의 제품을 추가 출시할 예정으로 단조로운 건강기능식품에 톡톡분말을 추가해 재미와 맛, 건강을 함께 즐길 수 있도록 개발된 제품이다.
메디카코리아 관계자는 “코로나로 인해 어느 때보다 건강 관리의 중요성이 강조되는 시기에 국민 건강을 책임지는 의약품 제조 회사로서 소비자친화브랜드라는 무게 있는 상을 수상한 만큼 책임있고, 투명한 기업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