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D, 싱귤레어 허가 20주년 기념 심포지엄 개최
20년 간의 성과와 다양한 가치 재조명
전세미 기자 jeonsm@yakup.com 뉴스 뷰 페이지 검색 버튼
입력 2020-07-06 10:37   수정 2020.07.06 10:37
한국MSD(대표이사 아비 벤쇼산)는 자사의 천식 및 알레르기비염 치료제 싱귤레어®(성분명: 몬테루카스트나트륨) 국내 허가 20주년을 기념하는 ‘다(多)가치 심포지엄’을 오는 7월 16일 개최한다고 밝혔다.

‘다(多)가치 심포지엄’은 지난 20년간 싱귤레어®가 이룬 성과와 다양한 가치를 재조명하고, 코로나19 증상과 구분하기 어려운 호흡기 질환에 대한 최신 치료 지견을 공유하고자 마련됐다. 개원의를 대상으로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맞춰 온택트(On-tact) 방식인 웹캐스트로 진행되며, 7월 외에도 9월, 10월 총 3회에 걸쳐 개최될 예정이다.

7월 16일 개최되는 첫 번째 심포지엄은 ‘Pandemic 시대, 기침 증상으로 살펴본 개원가에서 알아야 할 질환 이해하기'를 주제로 환자 증례 중심의 실제 진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내용들로 구성됐다.

아주대학교병원 알레르기내과 박해심 교수가 좌장으로 나서며, 차의과대학교 분당차병원 알레르기내과 김미애 교수와 강동성심병원 호흡기알레르기내과 반가영 교수가 연자로 참여해 ▲’만성 기침의 진단과 치료 전략’ ▲’천식과 알레르기비염의 진단과 치료 전략’을 주제로 강의를 진행한다.

한국MSD 다이버시파이드 사업부 오소윤 전무는 “이번 다(多)가치 심포지엄을 통해 팬데믹 시대 진료현장에서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최신 지견들을 공유하고, 싱귤레어®가 걸어온 여정과 나아가야 할 방향을 논의하는 의미 있는 시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다(多)가치 심포지엄은 한국MSD의 전문의 대상 웹사이트인 MSDonline(https://www.msdonline.co.kr)의 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통해 접속이 가능하다. 현재 MSDonline에서 사전 등록이 진행 중이다.
전체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