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크아미노산 전문생산업체 월드웨이는 오는 20일부터 23일까지 4일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2019 코엑스 푸드위크'에 참가해 천연유래 실크아미노산 제품을 소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국내 최대 식품 박람회인 '2019 코엑스 푸드위크'는 1,300여개 이상의 식품업체가 한 자리에 모여 국내외의 최신 식품 트렌드를 선보인다.
특히, 국내 대형 유통사와 더불어 15개국의 해외바이어들과의 1대1 비즈니스 매칭 상담회도 준비돼 있어서 새로운 시장개척에도 큰 효과가 있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이번 전시회에 참가하는 월드웨이는 천연에서 유래한 실크아미노산 원료로부터 완제품까지 생산하는 GMP지정 건강기능식품 제조업체이다.
바이오헬스산업을 선도하고자 하는 월드웨이가 주력사업으로 하고 있는 실크아미노산 원료는 8가지 필수아미노산을 포함한 18가지 아미노산이 들어있는 천연 단백질이다. 실크아미노산은 신체 기능을 활성화하는 물질로 기력회복 및 체력증진, 영양보충을 위한 필수영양성분을 함유하고 있어서 국내외의 폭넓은 관심을 받고 있다.
이번 전시회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아미노컨트롤'은 액티브 시니어들의 면역력 증진과 근육량 증가에 이로운 실크아미노산을 함유한 고령친화형 제품이다.
고령화시대의 건강 이슈를 선도적으로 해결하고자 하는 월드웨이 생명공학연구소는 산업통상자원부와 한국산업기술진흥원이 지원하는 광역협력권산업육성사업을 통해 '아미노컨트롤'을 개발, 출시하게 된 것이다.
월드웨이 관계자는 "실크아미노산에 대한 전문성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차별화된 건강제품을 건강식품업계의 관계자분들 뿐만 아니라 건강에 관심이 많으신 일반 소비자들에게 널리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