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트룸, 가정의 달 맞아 온오프라인 프로모션 전개
카네이션 브로치, 카카오 프렌즈 방향제 등 맞춤형 선물 구성
전세미 기자 jeonsm@yakup.com 뉴스 뷰 페이지 검색 버튼
입력 2019-04-29 10:18   
1999년부터 2018년까지 20년 연속 세계 판매 1위를 기록하고 있는 한국화이자제약(대표이사 사장 오동욱)의 멀티비타민 브랜드 센트룸이 가정의 달을 맞아 카카오톡 선물하기, 온라인 쇼핑몰, 자사 온라인몰, 올리브영 등 주요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한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먼저, 센트룸은 지난 해에 이어 올해에도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한 특별한 선물 패키지를 내달 20일까지 선보인다. ‘카카오톡 선물하기’는 선물 구입 시에도 간편성을 추구하는 젊은 세대 소비 트렌드에 맞춰 대표적인 모바일 플랫폼으로 자리 잡은 선물 구입 채널이다.

이번 선물 세트는 가정의 달 감사의 마음을 표할 때 가장 많이 쓰이는 카네이션을 본 따서 만든 브로치와 카카오톡 캐릭터를 활용한 카카오 프렌즈 방향제가 담긴 2가지 구성품 중 선택하여 맞춤형 선물을 구성할 수 있도록 했다.

이외에 다양한 온•오프라인 선물 구입 채널에서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자사 온라인몰, 온라인 쇼핑몰에서는 내달 19일까지 제품 당 최대 3천원의 할인 혜택과 감사 카드를 담은 선물포장 서비스를 제공한다.

국내 대표 헬스앤뷰티스토어 올리브영의 주요 매장에서도 내달 말일까지 가격 할인 혜택과 함께 선물포장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백화점, 대형마트 등에서도 각 채널 별 가정의 달 이벤트에 맞춰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특히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성인 및 중장년층 대상 제품은 물론, 올해 새롭게 출시된 ‘센트룸 포 키즈’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전체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